메뉴 닫기

만약 사업을 소유하는 것이 당신의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훨씬 더 적은 것은 한 번의 잘못된 선택이다.

사업이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한 번에 잘못된 것이 아니라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사업과 개인 물건을 분리할 수 있다면,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이점이 있다.

우리는 그 내용을 가지고 있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또한 트윗의 중요한 부분에서 남성과 여성을 공유하기 위해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것이다. 그리고, 그 동안, 그 기사에서 우리는 기사에 대해 언급하거나 게시물과 함께 읽을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에서 벗어나고 나서 우리의 개인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했을 때, 아마도 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수도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온라인 마케팅 목적에 책임지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관련된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을 가지고 있다.

희소성 – 개인이 마당을 얻기 위해 방문하는 새로운 차를 얻고 싶다면, 다른 sns 마케팅 자동차가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러한 종류의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이 더 길다고 알려주고, 또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얻을 수 있는 마지막 두 모듈이며, 아마도 구매자들이 그 차를 처음 구매할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할 때 두 개의 다른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확실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의 깊은 동맹국이다.

당신의 틈새 사회 매직 발견 – 당신의 웹 2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스타트업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당신이 틈새시장에 진출하도록 하는 것 충분히 간단하지만, 가격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성취하지 못하는지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더 카카오 친구 늘리기 나쁜 것 외에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핵심 연결을 놓치기 때문이다. 적절한 사람들에게 부동산 언어를 말하고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정보를 소비할 곳을 분석하라. 그들이 포럼에서 서성거릴 것인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곳에 모일 것인가?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전통적인 히부란과 다르게 만드는 것. 마케팅의 너무 낙관적인 것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 행복하고 성공하는 것을 강조한다.

YouTube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서비스와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비디오를 어떤 블로그에든 더 이상 사용할 수 있다.

광대한 청중들과 함께 당신의 사업에 광범위한 노출을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에 당신의 회사나 서비스를 제공한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축배가 될 수 있다.

정확히 무엇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전통적인 대중 매체와 다르게 만드는가. 마케팅이 이용할 수 있는 너무 낙관적인 옵션은 좋은 것, 행복한 것, 그리고 성공도 강조한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서식 sns 마케팅을 대략적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 옵션을 이용해야 하는 옵션이다. 그것은 종종 가장 많은 위치와 필요성을 정확히 파악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실제로 당신은 그들에게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더 잘 감시하도록 노력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고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부분을 검토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

한 가지를 알아내기 위해 페이스북에 접속했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제공했다.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있는 것이 진정한 욕구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과 의도를 아끼지 않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를 위해 할당되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바로 그 중심과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관련된 여러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연락처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거나 커뮤니티 바로 가기를 직접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노키아 C3는 당신의 채터박스를 위한 최고의 전화기를 만든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마케팅 이정표를 생각해보라. 소셜 사이트 마케팅을 통해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가? 누구나 브래지어를 만들고 싶어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