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콘텐츠 기사는 포장에 있는 귀중품을 조심스럽게 포장하고, 학습 상자를 선택하고, 빈 공간을 패딩으로 채우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항공 여행에서 안전하게 생존할 수 있도록 선적물에 보호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내용물 기사는 포장에 있는 귀중품을 조심스럽게 포장하고, 학습 상자를 선택하고, 빈 공간을 패딩으로 채우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항공 여행에서 안전하게 생존할 수 있도록 선적물에 보호 기능을 부여할 수 있다

특별한 배송 유형 연구: 다음 날부터 14개월까지의 미디어 메일까지 패키지를 배송하는 속도는 다양하다. 그러므로 패키지가 도착해야 할 때마다 정확히 파악하고, 도착해야 할 날 전에 대기하는 가장 싼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가벼운 기회에도 비싸지는 다음 날 공기를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책을 배송하고 있다면, 미디어 메일과 보통 가장 저렴한 옵션을 선택하라. 얻을 수 있는 시간 이것은 선적을 끌어내리기 위한 계획의 중요한 부분이다.

지금부터 이동 시간 사이에 사용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물건들을 포장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는 대로 포장을 시작하라. 그리고 이동하는 날에 더 가까운 개인으로서, 당신은 더 인기 있는 물건들 안에 포장하기 시작한다.

미루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은 처리와 배송을 청구하는 웹사이트를 낭비하고 있다.

당신은 이 최저가의 회사가 단지 추가 요금으로 당신을 낚아채기 위해 가격을 낮게 책정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추가 요금 후에 당신의 최종 비용은 당신이 가격 책정하던 다른 회사들에 비해 더 높다.

이게 잘못된 건가요? 이 캔에서의 당신의 출현에 따라 달라지는 것입니다.한 편으로는 무료 배송은 무료화물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중요한 점은 소비자가 신속한 구매 결정을 내리도록하는 것입니다.이 책략의 주요 쟁점 : 다른 흰색 거짓말은 무엇입니까?

화물 터미널이나 배달 지점에서 발송을 청구할 때 적절한 식별 정보를 확보하십시오. 운송인은 BOL 서류 및 증명 신원을 요청할 수 있다.

운송인은 단지 당신의 패키지를 현관에 두거나 내가 아는 사람과 함께 두지 않을 것이다. 보관 및/또는 재송달에 대한 추가 요금을 피하기 위해 배송의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든, 이베이나 아마존 같은 경매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든, 당신은 이 질문을 여러 번 접하게 된다. 나는 고객들에게 무료 우표를 제공해야 할까? 많은 구매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나 목록에 끌어들이는 것은 완전히 큰 매력이다. 하지만 문제는 어떻게 당신의 배송비를 보상하는 것을 피하느냐 하는 것이다.

낙하선박은 보통 알려진 팀이 아닌 한, 월별 수수료를 지불하라는 요구를 피하라. 왜 그들이 당신이 판매할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이미 알지 않는 한 당신은 판매를 돕기 위해 월별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가?비싼 방법은, 무역 전시회에 참석하거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에 전화하거나 편지를 쓰고, 대규모 구매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낙하선박 조건을 협상하는 것이다.

때때로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고려된 해운회사에 대해 보는 모든 것을 신뢰한다.

시스템 확실히 나쁜 힌트 당신은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금액의 사이트에서 생각할 필요가 있고 또한 구매자 리뷰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고객들에게 그들이 이 의견의 도움으로 일했던 위대한 것에 대한 리뷰를 쓸 수 있는 선택권을 주는 사이트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러한 의견들은 대부분의 리뷰 사이트들이 주장하는 것에 비해 훨씬 더 정직하다.

또한 호환되지 않는 배송 옵션이 있는 항목이 카트를 함께 추가하면 체크아 삼자물류 웃 시 배송 옵션이 정확하게 계산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yg, 일등석 전용 항목 및 페덱스 전용 항목 순서로 결합)

다른 한편으로, 몇몇 사람들은 당신의 집으로의 선적을 원한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편리하다고 생각하지만, 주거용 배달에 대한 추가 요금이나 제한된 거리 접근이 있다.

당신의 해운 회사는 아마도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경고해야 한다.

가격 비교를 위한 액세서리에서 소비자들은 또한 안전한 체크아웃을 제공하고 쉽게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온라인 상점의 특정 것들을 볼 것이다. 대부분의 일들과 마찬가지로,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인다면, 모든 가능성에서 고객이 접근할 수 있는 보호에 대한 자격증을 제공하는 보안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포장의 내용물을 조심스럽게 포장하고, 조사 상자를 선택하고, 빈 공간에 패딩을 채우는 데 시간이 걸리면, 항공 여행에서 안전하게 살아남을 수 있도록 선적물에 보호를 해 주어야 한다.

선적 전과 선적 후의 검사 모두에 혼재되어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현재 자동차의 모든 손상은 명확하게 설명되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한 사항입니다. 차량 도착 시이가 필요하기 때문에 선적 청구서에 특별 사본을 넣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