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주식시장 미디어에 대해 경고하고 싶다.

주식시장 매체에 대해 경고하고 싶다. 해설자들은 날카롭지만 언론의 일반적인 모습은 단지 군중들의 생각의 반영일 뿐이다. 만약 시장이 상승하고 있다면, 제시된 뉴스는 낙관적이다. 만약 주식시장 붕괴가 있다면 훌륭한 뉴스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현재의 패턴에 집중하는 것 같지만, 우리의 주식시장 거래에서, 주식시장 전략의 문제로서, 우리는 대비해야 한다.

1800년대 중반에 미국은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비즈니스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필요한 확장을 위해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이 주식을 구입한 개인은 회사의 일부 소유자가 되어 사업의 수익 또는 손실을 공유했습니다.

지속은 세계 최고의 거래자들의 본질적인 속성이다. 시장에서의 자리를 차지하기 전에 단 1분까지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요인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넣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거래는 가능성에 기초하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편에서 확률을 원한다.

새로운 주식 구매를 하기 전에 나는 몇 가지 가능한 상황을 구상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주식이 나의 정확한 요건을 충족한다면, 본질적으로 그리고 기술적으로 나의 정확한 요건을 충족시킬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주식을 살 것이다. 가장 좋은 시기에 최고의 주식을 살 수 있는 능력은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를 정말로 향상시킬 것이다.

주식 투자에 새로운 사람이라면 주식 중개인의 지도를 받거나 통화 계획자에게 갈 수 있다.

그들이 제공하는 제안을 받아들일 것이다. 아니면 당신이 암흑 속에 머물지 않도록 양말 시장 투자의 기초를 발견할 수 있다.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의미와 용어를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훨씬 더 나은 투자자가 되도록 돕기 위한 하나의 행동이다.

아마추어에서 중간자까지 다양한 주식 거래자들이 주식시장을 해킹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아마추어들은 학문적인 허풍 대신 시장의 진정한 현실을 배울 필요가 있다.

주식의 비율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힘처럼 진정한 현실은 그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재평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초기 가치는 빠르게 변한다.

만약 사람들이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이 원래 상장된 비율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주식의 비용은 오를 것이다. 사람들이 그 사업이 덜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면 주식의 가격은 하락할 것이다.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양에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웹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은 어떻게 나쁜 주식에서 좋은 주식을 구성하는 것을 알지 못한 채 주식을 조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인가? 나쁜 투자로 현금을 잃는 많은 사람들은 돈을 벌거나 무엇을 찾아야 할지 모른다. 그들은 그들의 주식 중개인이 액면가로 그들에게 알리는 모든 것을 가져간다. 당신의 주식 중개인이 당신에게 필요한 마지막 단어로 사용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라는 투자자의 유형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단기 금융가와 장기 투자자는 2가지 유형의 금융가, 단기 투자자가 있다.

금융투자시장의 움직임과 장기금융가들은 그 사업의 발전가능성을 획득한다

아니면 인기 있는 나스닥 100을 보라 2010년 이 100주식 자본가중치 지수는 구글 2위 가중치 197%로 애플 1위를 차지했다. 선두 2개 주가는 지수의 244%를 차지했다. 하위 50개 주가는 사실상 아무것도 차지하지 않았다. 지수에 남아 있는 유일한 요인은 망각을 속이는 것이다.

주식시장은 거대하고 자주 복잡한 지수 화면이며 주식 금리는 화면에 너무 빠르게 변동하여 쉽게 잃어버리기 쉽다. 이것이 당신이 주식 거래를 하기 위해 브로커를 고용하는 이유다.

시장 행동에서 보시다시피, 그 무리는 예상치 못한 속도로 도장을 찍었는데, 사실상 완성이 될 때까지 5주 만에 13%의 시장 하락에 대한 경고 없이 그리고 심지어 심각한 변동성이 지배했다.

주식시장을 해킹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모두 종합하는 시스템이나 전략을 만들기 전까지는 최대의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언제 팔지, 언제 사지, 손실 포지션을 중단할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을 사야 하는지를 포함하는 전략.

주식 금리의 변화에 대한 우려로 돌아가면, 그것은 제품의 수급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비용이 상승한다.

만약 더 많은 트레이더들이 주식을 구입하는 것이 단지 그것을 구입하는 것과는 반대로 주식을 팔려는 것처럼, 그러면, 공급이 필요 이상으로 더 많아질 것이다. 따라서 이율에 영향을 미치고 하락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신참들이 거래하는 근본적인 주식 시장 거래 세부사항이다.

등급 시스템을 주의하십시오 – 수많은 투자자들이 점수 시스템을 사용하여 완벽한 주식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약세는 이러한 시스템을 의존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