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의 대부분의 시간을 안에 보낸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보안 시스템이 애완동물과 제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안에 보내는 애완동물이 있다면 보안 시스템이 그들과 제대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그것이 출발 모드로 설정될 때 동작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이러한 동작 감지기는 침입자가 다른 센서 중 하나를 밟지 않고 들어오는 경우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 회사와 다른 선택사항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애완동물을 메모하라. 이 일에 대해 말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이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면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면 주택보안시스템을 할인하거나 파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 있다면, 그들은 그들이 어떤 계획을 실행하는지, 심지어 그들이 할인된 요금으로 당신을 주택보안시스템 회사에 추천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당신에게 말해줄 것이다. 할인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실내 사이렌은 집 밖에 사이렌을 울리지 않기를 바라는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집 밖에 두는 것은 불법이다. 이웃들은 어떻게 해서든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것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한 것은 언제인가?)집 안에서 사이렌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의 집에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는 가능한 한 빨리 떠나고 싶어할 것이다.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뛰게 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사이렌은 또한 당신이 자고 있다면 당신을 깨울 것이다.

위원회 – 주택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얼마를 벌고 얼마나 빨리 돈을 받을 것인가? 다양한 커미션 컴플랜이 많이 나와 있으니,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이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알아내라. 또한 당신이 얼마나 빨리 판매에 대한 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딜러 프로그램은 지불하는 데 몇 주가 걸리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단 며칠 안에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이 마케팅 시스템을 계속 가동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받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의 모든 외부 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차고의 자물쇠는 안전해야 한 인력사무소 다.

이것과 함께, 당신의 보안 코드가 독특하고 추측하기 불가능하도록 하라. 만약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에 코드를 입력하고 접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역사상 가장 쉬운 목표다.

가정 보안 경보기를 설치하는 선택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소유, 가족), 보험 등을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요인에 달려 있다.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집에 배치할 수 있는 경보를 발령할 것이라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인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에 두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보안 경보가 없을 때에도 집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당신이 구매하는 시스템이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아니다. 운 좋게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재정이 허락할 때,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하드웨어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나는 나무, 철, 강철 현관문을 사야 할까? 목재, 철, 철은 모두 가정용 보안문에 관한 한 훌륭한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그 결정은 정말로 미적, 가격에 해당된다. 그러나 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보안을 제공하므로 철 현관문을 선택해야 하고, 복합 재료인 Wrought 철 스크린 도어가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견고한 목재로 만들어야 하며, 빛과 공기를 들여보낼 수 있기 때문에 철 현관문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의 집

반달 증명 돔 – 가정의 외부 보안을 위한 완전 내후성 및 파괴 저항성 최대 80 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있습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조정하고 수동으로 36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무선 옵션이 있지만, 집에서 주로 도구를 사용해서 나중에 설치하는 것을 후회하고 자신의 변덕에 따라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싶지 않은 것에 대해 그의 연구를 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하는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가깝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일을 위해 집 안에서 10분 이하를 보낸다는 것을 고려할 때, 저위험 기업에게는 전체 주택 부르글라의 10% 미만이 나쁘지 않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