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IDEA! 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영리한 움직임이다.

아이디어!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영리한 움직임이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이는 소비자의 미소와 기업 칭찬에 초점을 맞춘 예상 ROI와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기업에 대해, 내 사업은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를 가진 최고의 장소에서 시작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설명해줄게.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과 빨리 대답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몇 가지 모니터링 도구가 있다.

적합하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개인들을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고객과 그룹이 무엇인가?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더 잘 생겨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가지고 있는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상은 오늘날 회사에 더 적절한 것으로 바뀔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스노 마케팅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당신이 그곳에 가서 당신의 존재를 이해하도록 공급해 준다.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에 친숙해지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 게시물을 통해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미디어는 소비자의 리뷰와 반응을 감시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를 이용하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비밀은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합니다. 매일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일관되게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우선 과제는 사업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입증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프로젝트를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싣을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남아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mlm 개인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이 모두 그곳에서 어떻게 조직을 발전시킬지 결정하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될 때 당신은 온라인에서 발견되고 그들이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 팬을 배치하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세부 사항이 가득 찬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적인 콘텐츠 스NS 마케팅을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걸렸다면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미쳐버릴 수 있는 바이러스 물질의 종류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빠르게 전달 http://sns-pro.net 되지 않았다. 이제 프로가 되기 위해서는 6개월에서 9개월 정도 걸린다는 것을 안다. 어쨌든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