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버전 4

버전 47은 또한 가장 큰 대시보드 네비게이션과 관련된 주요 변경사항을 소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개인이 클릭하는 시간 즉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예를 들어 페이지가 다시 로드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없음) 기본 대시보드 설정에 속하는 오른쪽은 빠른 기사를 표시하고 중간 기능은 받은 편지함을 표시한다.

대시보드는 실제로 통계와 다른 대시보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최근 대시보드 전체를 통해 친숙한 대시보드는 변경사항을 즉시 사용자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아약스로 제작되었으므로 예를 들어, 특정 에너지를 숨기거나 보여줄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기둥 사이를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이 주어진다.

워드프레스의 주요 이점은 전체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블로그가 얼마나 커지는지를 기준으로 워드프레스가 사이트를 위해 관리할 것입니다.워드프레스 또한 사이트의 성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닐슨 사이트의 스타일(그리고 나의 사이트, 허락에 의해)은 우아하게 단순하며, WordPress를 전달하려는 증언적인 목표 또한 콘텐츠 전달의 목표를 포함한 관련 조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토토총판 나의 첫 번째 WordPress 디자인은 방문자 상호작용성의 추가된 특징을 가지고 개인 사이트를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제 블로그에서 주제를 바꾸기 위한 물리적 훈련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다시 당신에게 증가했지만, 나는 당신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후속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이 높은 검색 결과를 얻고 인터넷 기업가에게 필요한 도구를 갖는 것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시간을 죽여라! 그게 컴퓨터가 찾아야 할 거 아냐? 내가 인간이 두려워하지 않는 모든 평범한 반복적인 것들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가 돌아가 워드프레스에 쓴 글이나 글, 페이지의 모든 키워드에 관련 접속 코드를 삽입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이제 캐시링크 라이트 덕분에, 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수천 개의 게시물이 있든 간에, 캐시링크 라이트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키워드나 문구에 하이퍼링크 코드를 동적으로 삽입할 수 있다.

구글 광고 메시지를 당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추가함으로써, 구글 광고 메시지를 클릭하는 사람이 구글 광고에 클릭하도록 만드는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다.

구글 광고는 당신이 글을 쓰는 것처럼 광고주들과 일치하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독자와 관련된 것은 사실 누군가가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것이 그들의 관심을 끄는 좋은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항상 자연스러운 것이다. 나는 구글 광고보다 인터넷에서 현금을 만드는 더 쉬운 전략을 발견하지 못했다. 보통은 한 쌍의 속임수가 자기 자신을 포함했다

당신의 블로그는 거의 무엇이 될 것인가? 사이트를 설명하는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예를 들어, 구매는 개에 대한 블로그를 만들고, 사용자가 검색 엔진에 입력하여 기사를 발견할 키워드의 가입자 기반을 만들고자 함

캐시링크 라이트는 어떤 키워드나 문구를 어떤 URL에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할 수 있는 플러그인으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기사를 쓰거나, 리뷰를 하거나,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와 함께 신디케이트 기사를 콘텐츠에 사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캐시링크 라이트는 반드시 하이퍼링크 키워드 행성 기사에 코드를 삽입할 것이다. 블로거 계정이 실제로 AdS에 신청할 수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블로거 계정 내부에서의 내용 같은 상업적 기업을 통해 소유되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워드프레스는 무한한 용도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스위스 육군 칼 칼의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가족과 친구에 관한 완전한 글씨, 사진을 공유하고, 먼 사랑하는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고, 당신이 매일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생각해내는 개인 웹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인터넷에 마케팅 자료를 출판할 수 있게 하는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워드프레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당신에 대한 개인 블로그를 만들어서 그것을 당신의 좋아하는 것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적용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 자체 호스팅 블로그가 더 나은 추가가 될 주요 이유다. 예를 들어, 구글은 블로거의 소유자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용자들에게 아무런 주의도 주지 않고 블로거 계정을 거의 삭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블로거 사이트가 플래그를 달거나 스팸으로 보고될 가능성이 더 높다. 구글은 심지어 블로그를 제거할 수 있다.

이 문제는 많은 블로거들이 직면하게 된다. 호스트 워드프레스 시작

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기사를 올리는 데는 확실히 영원히 걸릴 수 있다.

특히 워드프레스로 전체 사이트를 변경하는 것은 출판이 훨씬 빠르다. 비록 당신이 많은 종류의 g를 가지고 시스템을 로드한다면 말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