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세미나, 대화,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세미나, 대화,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개최하는 것은 실제로 최근에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일반 대중과 참여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가장 많은 10명을 수용할 수 있었는데,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우리가 mlm에 남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mlm 개인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이 모두 그곳에서 조직을 어떻게 구성할지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들어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하도록 돕는다.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차지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아이디어를 고르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몇 년 동안, SNS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텔레비전,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공해 온 것이 전형적인 새로운 마케팅이며,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내기 위해 고객들이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소셜 네트워크에 대처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고객과 그룹이 무엇이고, 마케팅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은 단순히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실망하게 되는 경우에,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전략에서 발견할 필요가 있다.

조직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끊임없이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뿐만 아니라 경쟁자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이라면 그들이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광범위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진정으로 개인들과 연결해야 한다.

많은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개인들이 단순히 다른 유인적인 이메일, 블로그, 캡처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전체는 http://sns-pro.net 많지 않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이를 고수하기 위해 설정 시간을 예약했다. 앉고,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상호 작용, 현재, 내가 발견한 새롭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순히 웹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데 있어서 이것들을 이용하라고 제안한다.

블로그는 야수를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데,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환상적으로 일어날 것을 약속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으면 하는 것이라면 불만족스러워하지 말라.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양한 접근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셜 미디어를 제공하는 사이트와 비교하여 소셜 미디어를 제공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항목을 바로 제공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이를 실행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