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서브프라임과 부실채권자들은 개인파산을 과거로 한 사람들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개인 금융 옵션을 가지고 있다.

서브프라임과 부실채권자들은 개인파산을 과거로 한 사람들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개인금융 옵션을 가지고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신용조합과 함께 나쁜 신용대출을 주는지 여부를 알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대출과 금융 대안을 제공하는 빈약한 대출기관을 찾아야 한다.

이 프로그램들은 결코 미국 통화기후에서 장소를 찾지 못했다. 이것의 간단한 이유는 주로 필수적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미국 경제는 불경기가 닥칠 때까지 당신이 살 수 있는 몇몇 강세들 중 하나였다. 심지어 회사 부문을 지배했던 가장 큰 조직들도 정부에 해결을 요청했다.상황을 벗어 상품권현금교환 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열악한 개인 금융 상황으로 인해 혼란을 겪고 있는 대출 신청자들은 책임감 감소 고용주 선정에 대해 안내받을 필요가 있다.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파괴적인 경향이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직불카드는 미래에 당신이 깨달은 것보다 훨씬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이 당신의 상황을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 확장된다 돈은 무생물적인 물건이다 개별 금융의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온라인 검색을 통해 많은 부채 경감 회사들의 이름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Than, 그냥 전화를 받아보세요.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당신의 현재 재무 상태를 검토하고 모든 돈을 주의 깊게 볼 수 있는 무료 상담을 받습니다. 그러면 회사는 그들의 가장 이상적인 후보자를 결정할 것입니다. 프로그램(결산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있음) 개인은 자신의 등록을 고려하십시오!그들은 특정 은행과 서비스의 물리적 조건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과정의 시작에서 그들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러나 금융 시설과 이야기할 좋은 위치에 있다.

자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쓴다는 것을 의식한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저축보다 더 많은 돈을 쓴다면, 한 달 동안 불리한 수입을 얻는 것에 대해 우연히 언급된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보통 매달 조금씩 빚이 늘어나고 있고, 당신은 언젠가 개인이 거의 밑돌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된다.지폐로 합병된.만약 이것을 관리할 만큼 충분히 줄일 수 없다면, 추가 수입을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당신의 오래된 새 일에서 시작해,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가정 사업을 시작하는 것 같은 단계. 지출비용은 다른 지역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의 평균을 구하라.3개월 연속 $400, $500 및 $600으로, 이 금액을 더하고 월(3)로 나누어 1박당 평균 $500의 음식 요금을 받습니다.너 그 컴퓨터 사용하니? – 난 주말에도 컴퓨터를 꺼놓는 곳이 있어. 개인 금융 기본을 조금만 조사해도 컴퓨터가 사실 아침 내내 14와트 콤팩트 형광등보다 한 시간만 전기를 사용한다는 걸 알 수 있어. 내 마지막 수력 발전비는 30일 동안 700달러였어. 컴퓨터를 저녁이나 일요일로 꺼서 적어도 27%의 경비를 절감하다.빚은 개인 재정에 치명적일 수 있다.

금융적으로 자유로워지면, 빚은 정말로 없어져야 한다.

따라서 빚을 갚기 보다는 저축으로 돌아갈 수 있다.

첫 번째, 그 카드가 갚힌 후, 그 돈을 가장 작은 카드로 갚기 시작한다.

잔고 등등 만약 당신이 인상이나 세금 신고를 받는다면, 이 상황을 보내는 대신에 이 자금을 부채에 적용하세요. 눈덩이 효과는 한번에 부채를 없애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오직 하나의 소득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부채가 없어지는 것을 볼 때, 실제로 보람 있고 동기부여가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