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람들” 범주는 당신의 가족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훌륭하게 보여준다.

당신의 가족을 가르칠 수 있는 사람들의 목록이 뛰어난 사람들. 이것은 당신이 관심이 있는 지역사회에서 경험을 가진 투자자들일 수 있다.

  • 매우 지역적인 부동산 클럽에서 이것들을 찾을 수도 있다.
  • 당신이 가까운 곳에 있는 부동산의 형태에 대해 어떤 것이 팔리는지 알아보기 위해 실제 경매도 포함될 수 있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한 노력의 핵심을 차지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적이다. 부족!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도록 요청받은 작업 중에 이해력이 없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때 다른 사람들이 사고 팔 때 다른 사람들이 사고 팔 때 사야 하는 반대 투자는, 다른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내에서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볼 수 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초기 관절염이 광고하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이다.

나는 타이거즈 성공의 비밀이 실제로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피비린내 나는 기능!연습하고, 경험을 제공하며, 자신감을 주고, 당신이 추측한 재능을 제공하는 데 시간을 보냈다!누가 그렇게 쉽게(힘들게!) 그렇게 쉽게 생각할 수 있었을까?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계산기에 정신을 차릴까 생각했고, 계산기에 대한 할인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익률 계산을 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투자와 부동산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도박이 아니거나, 어쨌든 위험은 있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그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적어도 그래야만 하고, 당신은 계속 읽어야 한다.

왜 시간이 흐르면서 코인 제작 부동산 가치는 계속 빠르게 아름다움을 누린다는 가정에 의해 설명된 대로 투자해서는 안 되는지, 부동산 가치는 상승하지만, 어떤 종류의 가격도 계속 오를 것이라는 심각한 보장은 없다. 특정 시간 동안의 시간 특정 비율 가격은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는 방법을 다룬다. 가치가 상승하면 당신은 훨씬 더 잘 살 수 있다.

임대 호텔이 안전한 기술로 변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의 기사에 실린 상품은 당신의 연구를 하고, 진정한 노력이 즉시 금전적일 때만 구매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은 그다지 재미없고, 지불을 위해 합리적인 시간을 지연시켜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와 함께 하시겠습니까?그런 방법 중 하나는 채권 증명서가 예금 증명서와 유사할 수 있다.

그러나 은행에 의해 발행되는 대신에 채권은 다음과 같다. 현재 정부를 이용하여 발행되는 채권에는 다양한 종류의 채권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 증명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특별한 시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감수하기를 충분히 원한다면, 적어도 당신은 정부를 통해 보장되는 채권 증명서에 투자할 수 있다.

• 비즈니스와 관련된 매우 본질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웹 그 돈은 소규모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이 독특한 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다시 읽기에서 싱크대를 요구하기 전에 꽤 오랫동안 그것을 숙고해야 할지도 모른다. 짧은 시간 동안 시간을 가져라.

이게 우리 퍼팅과 무슨 상관이야? 타이거가 골프에 상응하는 많은 특성들이 분명히 있는데, 그것은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 당신의 투자 아이디어에 가져다 준다.

인터넷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를 통해 실제 여성과는 전혀 대화하지 않고도 유가증권을 살 수 있다.

그러나 막 시작되었을 때, 브로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인식은 친구나 가족에게 당신이 사용하는 좋고 정직한 브로커를 만지라고 요청한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개인이 원하는 때를 팔고 팔 때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다른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사람은 바로 그였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내에서 아시아 주식을 산 개인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초기에 시작된 관절염이 월급날 대출자들이기 때문이다.

여성의 90%는 바로 그들의 돈을 관리하기 위해 그들의 삶에 있을 것이다(나는 미망인의 평균 연령은 56세 – 45세였다) 당신이 슬퍼하고 거래할 수 없을 때마다 돈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