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 중에서도 레이저 프린터, 특히 컬러 프린터가 가장 비싼 가격이 될 것이다

그 중에서도 레이저 프린터, 특히 컬러 프린터가 가장 큰 가격이 될 것이다. 그러나, 문서와 사진만을 흑백으로 인쇄하는 모노 레이저 프린터를 구입함으로써, 그러한 프린터와 함께 작업하는 것은 어떤 이점이 있다.

그것은 거의 완전한 컬러 인쇄를 하지 않거나 라인 컬러 인쇄의 상단을 필요로 하지 않는 컬러 프린터에 비해, 아마도 가장 기본적인 버블 제트 장비를 얻을 것이다. 매우 도매적인 것이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매 분마다 11페이지씩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2번째에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시작한다.

만약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즐기려고 한다면, 그들은 이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을 식별하는 데 제한을 두게 된다.

필요한 경우 삭제는 작은 미스터 노즐을 통해 잉크를 종이 쪽으로 뿌려주는 것이다. 페이지에 떨어뜨린 잉크의 양은 소프트웨어 드라이버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1990년 잉크젯 프린터 잉크 카트리지는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졌다. 잉크젯 카트리지는 직물, 필름, 그리고 거의 모든 크기의 종이에 인쇄할 수 있다.

사진 인쇄를 위해 당신은 인쇄물당 최대 100달러를 쓸 수 있다.

즉, 온라인이나 사진 가게에서 인쇄물을 주문할 수 있고 인쇄물당 15달러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휴대용 사진 프린터는 다기능 종이와 잉크 튜브를 사용하는 모델을 얻는 데 그보다 더 효과적인 비용이 되지 않는다.

티셔츠 이체용지도 필요하며, 오피스 디포, 스테이플스, 오피스 맥스, 마이클스, 월마트 같은 공예품 가게에서 이 전문 용지를 구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라저 프린터를 사용한다면, 기계에 맞는 종이를 확실히 얻을 수 있고, 또한 레이저 제조업체가 있다면

낮은 인쇄 품질 : 측면 용지, 얼룩덜룩한 인쇄를 따라 흰색 선 : 빈 잉크 카트리지와 막힌 인쇄 헤드, 종이 용 카트리지를 통해 잉크를 전달하는 튜브, 첫 번째를 사용하여 잉크를 사용하고 잉크를 수신하고 인쇄 헤드를 청소하는 튜브, 시스템뿐만 아니라 인쇄 헤드를 청소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컨테이너에서 나온 사람들이 인쇄한 과거 프린터 창이 포함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테스트 인쇄물에 끝. 면봉과 맥주를 사용하여 인쇄 헤드를 청소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가는 싸구려 책자 인쇄 회사는 그들이 책자에 사용하는 인쇄 옵션에 대한 그들의 보고서를 누군가에게 보내면 당신은 다른 인쇄 옵션을 가진 체크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에 대한 대안을 만들고 싶을 때 또한 좋다. 예를 들어, 다른 바인딩 방법과 문신 잉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종이가 몇 개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옵션을 사용할 것이고, 가장 좋은 책자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종이를 분리하는 데 책임이 있는 패드는 최대치로 되어 있으며 교체해야 한다.

프린터를 수리하기 위해 프린터를 보내지 않고 새 패드를 주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인쇄는 당신이 라인에 인쇄물을 주문할 수 있거나 사진 가게가 있고 인쇄물당 15달러까지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상당히 비쌀 것이다. 휴대용 사진 프린터에 대해 보통 더 많은 예산이 사용되는 모델은 한 종이와 잉크 캡슐에 있는 프린터를 사용하는 모델이다.

프린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잼을 낼 것이다. 더럽고 부적합한 종이 유형이 사용되고 있으며, 아마도 그 경로를 통해 종이를 공 복합기임대 급하는 프린터를 사용하는 롤러가 닳아 없어질 것이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그래픽으로 분당 11페이지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60초에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작동한다.

만약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이 프린터와 비슷한 당신의 프린터 안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사진을 사용하는 사람이 전체 인쇄 크기에서 약 300dpi(인치당 점)의 해상도를 사용하고 싶다면, 한 사람은 어떤 것이 될 것인지 미리 확인한 다음, 당신의 사진이 수정처럼 선명해 보이는지 듣기 위해 종이 조각에 이미지를 인쇄한다.

79 오류는 또한 예를 들어 MIO(모듈 입력/출력) 카드 노 RAM(랜덤 액세스 메모리) 모듈과 같은 프린터 추가 기능 구성요소의 무능을 나타낸다.

인쇄 구매자는 어떻게 그들의 사양에 대한 값비싼 실수를 피할 수 있을까? 아래에서 프린터에서 정확한 사양을 제공하는 데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작업을 정리했습니다

HP 프린터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건설 사업 중 하나로 생각되지만, 다른 어떤 Piece PC 장비와 마찬가지로, 고장에 취약한 집중적인 테스트 또한 새로운 프린터들이 구형 모델들이 어떻게 이와 동등한 학대를 견딜 수 없을 것 같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