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프린터는 모든 디지털 프로그램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린터는 모든 디지털 프로그램에 연결할 수 있다.

즉, 무선 인터넷이 있는 사람이 사무실에 있는 경우 프린터를 인쇄하고 있던 컴퓨터에 플러그를 꽂을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즉, 이미 네트워크가 설정되어 있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으므로 프린터를 추가하는 것은 스냅으로 설명해야 한다.

칩 리셋기는 플라스틱 케이스에 수용되어 있고 성냥갑보다 조금 더 큰 작은 컴퓨터 타입의 장치다. 단지 칩 리셋기 내의 핀에 반하여 잉크 카트리지를 누르면, 빨간 불빛이 번쩍이고 다시 채워진 잉크 카트리지가 다시 갈 준비가 된다. 물론, 새로운 잉크 마우스피스에 새로운 섹터만큼,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예산 복사기임대 시스템으로 어떻게 될 수 있는가?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파일의 복사본을 사용하여 그래픽 없이 인쇄를 시도하십시오. 파일이 있을 때 인쇄 옵션에서 그래픽 선택 생략 파일 인쇄를 선택하면 단일 원인 문제를 분리하기 전에 그래픽 파일을 선택적으로 삭제하고 복원할 수 있다.

종이를 분리하는 담당 패드는 오래되어 성공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

프린터를 발송하지 않고도 새로운 패드를 주문하고 설치할 수 있다.

넓은 형태의 프린터로서, 그것은 꽤 응축되어 보인다. 그것은 2283 x 1531 x 713의 무게가 167파운드이다. 당신은 그것을 어떤 테이블탑과 데스크탑에 쉽게 정착시킬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지식이 있는 곳에 그것을 보관해야 하는 단일 컴퓨터 사용을 사용하여 제한된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보다 낮으며, 매 분마다 11페이지씩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초당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시작한다.

만약 매우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는 것에 직면한다면, 그들은 이와 같은 뚜렷한 것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영수증 프린터는 케이블 인터페이스를 통해 POS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으며, 이는 직렬, 병렬, USB 또는 이더넷 연결일 수 있다.

모든 프린터는 최소한의 기본 유형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할 것이다. 즉, 프린터의 직렬 및 병렬 인터페이스 특정, USB 인터페이스는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특정 프린터가 당신의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들어맞지만 당신이 원하는 좋은 인터페이스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딜러에게 추가 인터페이스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물어보라.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하지만 가지고 있다.

추가 가격보증이 보장되어야 하는 값싼 책자 수표 프린터는 강력한 서비스 제공에 의해 작성된 것이다. 그 사람이 자신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자신이 있다는 것을 밝히는 시스템: 당신은 인간이 당신의 예산을 잃기 위해 정말로 의지를 전달할 것이라는 확신이 필요하다. 인쇄 서비스에서 얻는 대답은 직선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메모를 몇 장 적고 프린터 제조업체에게 요청해야 한다.

이것은 사람이 실제로 프린터를 알고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최신 스크린 프린트에서 품질을 얻지 못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는 경우 인쇄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젯 프린터는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빠른 프린터다. 그들은 분당 60페이지 이상을 인쇄할 수 있다.

4시리즈 프린터는 전통적인 프린터보다 두 배나 빨리 인쇄하고 85년경에 인쇄된 인쇄물 배치에서 첫 페이지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컴퓨터에서 프린터로 걸어갈 때쯤이면 당신의 인쇄가 잘 진행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매뉴얼을 확인하라. 프린터에 집중하기로 결정한 사람이라면, 프린터가 어떤 종류의 인쇄 매체를 사용하는지 알고 싶다. 어떤 종류의 인쇄 매체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 종류의 인쇄 매체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다. 어떤 종류의 광범위한 형태의 프린터는 다른 종류의 매체를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다재다능하지만, 그것은 말할 수 없을 것이다. 프린터에서 작동하기 전에 특정 인쇄 매체를 받아들일 수 있는 경우 프린터 매뉴얼을 확인하라.

캐논은 진정으로 다재다능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모든 사람들이 같은 사진 인쇄기를 통해 문서를 인쇄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사진지와 일반 종이까지 가지고 있어야 한다.

캐논이 지금 이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와 관련된 가장 멋지고 현대적인 외관을 발명했다는 것을 주목하지 말아야 한다.

오늘날의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먼저 프린터를 구입할 때 이 작업을 탐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쇄 작업을 자동으로 완료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즉, 자동 시작 시 인쇄 작업을 자동으로 대기열에 고정하고 작업의 다른 측면에 대한 초점과 시간을 해제하십시오.

프린터는 아름다운 사진의 인쇄물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단일 기능 장치이지만, 최고 품질의 문서를 인쇄할 수 있는 것은 블랙 프린트의 경우 분당 32 페이지, 컬러 프린트의 경우 분당 31 페이지의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인쇄물의 해상도는 1200×1200 dpi까지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자동 이중 인쇄 기능도 없지만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 내부에는 드라이버 지원 기능이 있습니다. 이중 인쇄용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