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각각의 비타민은 특별한 기능과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텍사스 타임즈는 말했다.

비타민 E는 각 비타민의 특별한 기능과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텍사스 타임즈는 세포의 형성, 아름다운 대사, 그리고 강한 면역 비타민 An과 C는 점막을 보호하면서 잇몸과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고 상처 유익한 피부 관리를 촉진하는 것이 중요하며, 건강한 피부를 갖기 위해 비타민 E는 비타민 K의 사용과 함께 당신의 뷰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고 신체를 느리게 할 수 있다.

노화 과정

엽산 (Folic Acid, B9) – 연구에 따르면 엽산이 함유된 식단은 우리의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정보 처리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가장 유명한 엽산 연구 중 하나는 네덜란드 여성에서 제인 더가 박사에 의해 수행되었고 50-70세 사이의 남성은 그들의 식단에서 엽산의 증가된 수준을 받았고 그들은 개인들이 더 젊은 대학원생들의 전형적인 정신적 능력을 보여주었다.

여자들은 난소와 특별한 여자들의 부분을 가지고 있다.

남자들? 우리는 전립선 A 호두 모양의 분비 건강보조식품 선을 가지고 있는데, 지난 10~2년 동안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 왜냐하면 거의 모든 남자들과 같은 개인이 전립선의 확대된 전립선이나 암이 되었기 때문이다.

비타민 B과가 방대하고 B1, B2, B3, B6, B12를 포함하는 개인들 각각의 역할은 당신의 건강 내에서 당신의 식욕을 안정시킨다. 남성은 매일 15mg을 섭취해야 하고 여성은 11mg의 B2가 필요한 반면 여성은 매일 13mg의 피부를 건강하게 촉진해야 한다.

남성은 17mg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몸은 B3를 생산하지만,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두 개의 태아 비타민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종종 어떤 방식으로든 혜택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기대하는 여성의 신체는 보통 비타민이 제공하는 모든 영양분을 흡수하지 않으며, 특히 엽산 엽산은 젊은이들의 태아 발달에 매우 중요합니다. 비타민은 스피나 비피다와 같은 출생 결함을 예방하는데 도움을줍니다. 평균적으로 9개의 비타민 중 3개만이 실제로 병에 표시된 엽산의 양을 실제로줍니다. 이것은 보충제가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고, 단지 여성의 몸을 통해 흡수되지 않는다고 확신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비타민 새로운 발모 부위가 지속적으로 연구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몇몇 과학자들은 검토에서 언급된 특정 비타민의 하나 또는 일부에 두 배로 증가하여 머리카락과 어떤 경우는 실제로 새로운 발모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최적의 비타민 섭취량을 결정하려면 의사에게 좋은 얇은 프로그램 전자책으로 말하라. 당신은 당신이 질이 나쁜 비타민이 단지 비싼 소변으로 판명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비타민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당신의 몸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고, 그것들은 단순히 고객을 통해 전달된다.비타민 방어!안돼!!!!일광욕에 지쳤다. 자외선을 제외하고, 당신은 대구 간유와 생선기름, 그리고 강화된 음식과 비타민 D가 강한 뼈를 만들기 때문에 우유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것이 확실하다. 또한 비타민 D가 혈액 세포의 내구성을 증가시키기도 하지만, 때때로 비타민 D가 당신의 직원들에게 성 호르몬 생산을 향상시킨다고 보고되기 때문에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확신할 수 있다.

비타민 D와 B 비타민은 굴에 강하고, 강화된 유제품과 생선은 참치, 연어 메기는 지방이 많은 물고기지만, 모든 물고기는 수은을 함유하고 있지만, 때때로 1주일이나 2주와 같이 소비되어야 한다.

B 비타민과 비타민 A의 더 많은 것은 달걀과 붉은 고기와 흰 고기와 같은 동물 제품에 위치할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문화는 우리의 식사와 전반적인 건강 사이의 연관성과 함께 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소위 중국의 치유자들은 특정한 유형의 음식이 전신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았다. 고대 인도인과 그리스인, 이집트인, 로마인들은 특정 음식에서 약간의 치유 특성을 보았다.

하지만 현재 진행중인 연구가 있다는 믿음을 가져라. 전형적으로 히르 지역의 비타민 성장이 있다.

어떤 과학자들은 어떤 과학자들은 머리카락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권고사항에서 언급된 모든 비타민이나 많은 비타민이 적용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기 시작하고 있다.

현재 유전자 변형 만찬에 대한 법적 대표자가 있다.

그들은 음식이 부패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거나 영양 대상 물질을 개선하도록 돕기 위해 변형된 음식이다. 그들이 장기적으로 우리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지 아니면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다.

많은 다른 사람들은 다비타민 알약을 복용하는데, 이것은 보통 제 의견이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왜냐하면 다비타민 알약의 비타민 양이 한 가지 비타민 약에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이 수용성 비타민의 하나는 Biotin이다. 이 비타민을 식단에 첨가하는 것은 하루 종일 조절할 수 있는 많은 변종 식품에서 발견되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끝낼 것이다. 보통은 com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