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게다가, 우리 모두는 여러분이 좋은 엄마이기 위해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 수업이나 훈련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우리 모두는 당신이 좋은 어머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어떤 형태의 부모 교육이나 훈련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사람이 의사 산책을 하는 데 필요한 대학 해변 인상 지식과 훈련을 받을 것처럼, 그래서 우리는 훌륭한 부모를 하기 위해 기술과 훈련을 추구해야 한다.

우리는 발달 과정,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각 단계에서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매일 6만 가지의 생각을 더 많이 포함시켜서 육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육아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끊임없이 한다면 육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생각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가? 일단 여러분의 생각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이것들을 바꿀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육아 기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그 결과가 아이를 징계하는 결과를 가져온다는 것을 고려하면, 결코 당신의 아이의 한쪽을 젊은이 앞에서 당신의 파트너에게 대적하지 말라. 당신은 단지 작은 한 개의 반항적 공간만 더 준다.

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 의해 자연스럽게 발생한다.

더 큰 유대감은 이미 당신의 아이에게 밀접한 유대감을 갖지 않은 더 큰 유대감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그들은 존경심이 부족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 전문가들과 감정적으로 가까이 다가가라.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그에게 요구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당신을 돕고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것에 만족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는 반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좋은 본드가 되기를 원한다.

자녀와 함께 하는 것은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어떻든 간에), 과거의 경험의 재조명과 함께 경험의 공유,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히 하는 정보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메모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육아를 다른 엄마와 아빠의 기술과 비교한다.

다른 엄마와 아빠와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당신은 그들이 최고의 부모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정말로 이 24시간 내내 살지 않는다. 당신은 비공개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른다. 그들은 그들이 대중의 눈에 있을 때 좋은 부모처럼 행동하는 것을 이해하는 끔찍한 부모다. 당신이 독특한 부모가 되고 당신의 재능을 다른 부모와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조부모는 손자녀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는 부모에서 어린아이가 넘어지는 부드러운 곳으로 당신의 역할이 전환될 때 당신의 손자와 함께 있는 것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손자가 이혼한 집에서 발견될 때마다 중립적인 관점에서 사업을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할 수 있다.

많은 군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보내는 실제 사용을 예견했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저렴할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해외에서 개인에게 만질 무언가를 주지 않을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이 그것을 가질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육아 도움의 제안들 중 하나는 단지 그들의 부모를 위해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모든 부모들이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부모들을 그리워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엄마나 아빠는 자녀를 양육할 때 가장 적합한 사람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새로운 상황에 맞게 젊음의 적응을 언급할 때, 당신은 실제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 될 것이다. 따라서 훌륭한 양육의 열쇠 중 하나는 자녀가 제시하는 여러 가지 도전에 잘 적응하고 그 과정에서 생긴 실수로부터 배울 것이다.

우리 사회에는 개인이 좋은 엄마 아빠로서 준비와 질서를 공부할 필요가 없다는 대중적인 오해가 있다.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성공적인 양육과 관련된 어떤 것도 보장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 정신에 잘 배어 있다.

우선, 안개들이 자녀들의 심리를 인식하는 것이다. 결국, 가장 가까운 사람은 배우자가 된 후에, 부모들은 자녀들이 생각하는 동안 정확히 이해해야 하고, 그들이 선택한 방식으로 행동하는 이유를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

제품이 가장 근본적인 양육 기술이다.

우리는 그들이 언급하거나 알리는 것에 비해 우리의 예에 의해 더 많이 이끌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고 있는 모든 것을 연습해 https://www.va-waste.com/ 야 한다.

나는 내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할 때, 나는 나의 최고다. 나의 아이들은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통제할 수 없고, 부주의할 때, 나는 나의 최악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자기 규율이 아기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내가 자기 규율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당신의 감정(특히 분노)과 스트레스와 함께 배우는 것

한 부모가 있다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도움을 받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해질 것이다. 때때로 p에는 정말로 방문 일정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