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휴 마케팅은 자체적인 속도와 재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제휴 마케팅은 자체적인 속도와 재정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허용한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결정한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을 줄이는 것은 사실상 무한하다.

시간을 갖고 제휴 홈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 첫 번째 선택을 할 뿐,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라.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은 더 홍보 대행사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빨리 당신은 실망스러운 활동에 있다.

당신이 3-12개월 동안 구매 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실망했다.

교육용 제품을 제공하는 제휴 제품을 찾아봐라. Locate는 말 그대로 훈련 과정을 고려해야 하지만, 극도로 자동적으로 적어도 당신의 웹사이트를 겨냥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거치는 개별 가이드를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실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구매자들이 판매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제휴사 웹 사이트에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방문자가 무료 전자책 또는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간절히 바라며, 곧 제휴사 웹 링크로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사 구제책을 구입하도록 자극하십시오.

어느 경우든, 어떤 사람이 직장 마케팅 사업에서 동료를 만들려고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이다. 바로 그 경우, 나는 아마도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잠깐, 나는 그 환자에게 약간의 자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여러 장치로 수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게 된다는 것을 포착해야 한다면, 그것은 뒷부분이나 상승에 관한 제휴 마케팅에서 생산된 이익에 가장 많이 속한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누군가가 산 후에 팔기 때문에 수 톤과 수 톤의 돈에서 지는 경향이 있다.

그 판매업자에게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아마도 그들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더 오래 팔 수 있도록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다.

이 노련한 판매업자들은 이 고객들로부터 오는 판매량을 늘리고 뒷마당 마케팅 깔때기에 투입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좋은 날카로운 우위다. 당신의 경쟁이 단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규칙 2는 당신이 실제로 온라인에서 돈을 생산하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에게 당신이 실제로 배운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사고, 읽고, 그것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가능한 한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에 대한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에서 전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및 시장 연구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들은 최고의 관심을 끄는 사람들처럼 보이고 그것은 정말로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키우려는 계열사 마케터와 관련된 것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비록 옵트인 리스트가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라는 것을 기억하라.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당신의 계열사 마케터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그것을 완성하는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얻었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바로 복사본 작성으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웹 페이지를 찾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음,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남성과 여성에 대해 단일 시간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그 사이트에 머물면서 덧붙일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 비교하여 자체 네트워크를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만 가입하면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ID를 통해 직접이 프로그램을 수표로 수표로 수표 3개가 아닌 큰 급여를 직접 수표로 받습니다.

이런 상황을 장기 사업으로 볼 수는 있지만,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당신이 항상 최신 것을 찾을 수 있는 트렌드를 만들 때, 그들의 매력과 함께,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수년간 관찰하는 구매자들일 것이다.

기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