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몇몇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는 문제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몇몇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는 문제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공룡들이 개인들에게 폭력적인 느낌을 주고 쥬라기 공원과 같은 영화를 생각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이것은 합리적이다. 사실 그들은 확실히 강조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이 지침에 많은 공룡 게임들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게임의 디자이너들은 게임의 목표가 아이들 그리고 게임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은 사실 그러한 무서운 장면들을 만들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집에서, 아이들을 위해 애완견 게임을 몇 개 배우는 것은 가족 동물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와 애완견을 서로 경주를 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많은 선택들도 있다.

그러니 여러분이 야외에서 놀기 위해 멋진 비디오 게임을 찾으려고 할 때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을 무시하지 말아라. 아이들을 위한 즐거운 비디오 게임은 복잡한 것에서 기본으로 다양해질 수 있다.

여러분의 가족 전체가 참여할 수 있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시간을 내도록 하세요

전쟁과 사격 게임은 온라인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경우 항상 인기 있는 선택이다. 스톰 옵스, 카운터 킬, 건 블러드 같은 환상적인 옵션들이 있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다른 게임들보다 더 복잡하다. 당신이 총을 쏘고 당신의 무기를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포병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자금을 모을 때.

또한 아이들이 팀워크를 소중하게 여기는 활동도 훌륭하다. 이러한 야드게임이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팀워크를 할 수 있는 교훈을 최대한 활용하라. 릴레이와 같은 팀 게임이 팀의 일원이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농구, 축구, 야구와 같은 팀 스포츠를 하게 만들 수도 있다.

복잡한 게임은 그들을 공식적인 규칙을 지배하는 지침과 정책에 노출시킬 수 있다.

게임

정화 (카타르시스) : 진정한 반향이 없는 상자 게임에서 미친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성인과 어린이 모두이 비디오 게임을 좋아합니다. 어린이는 일부 복고 시간에 즐거움을 줄 수 있고 성인과 실제로 싸우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둠이나 억압된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Id 또는 잠재의식에서 잠재 의식). 주변 벽에서 사람들을 떼어 낼 때, 사람들은 탐닉하고 실제 상대방을 죽이는 척할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어떤 특정한 게임을 통해 그들의 어두운 욕망을 기쁘게 할 수 있다.

그들은 감정을 더하고 그 후에 정신 균형의 회복에 대한 과도한 감정을 불러 바다이야기릴게임 일으킨다.

올해 32번의 스포츠가 있었고, 26번의 경기 준비가 되어 있다.

축구, 스쿼시, 수영, 배드민턴, 복싱, 하키, 농구를 포함한 26번의 경기. 올해의 새로운 추가는 체스 조정이 민돌로 댐에서 열릴 준비가 되어 있다.

이 온라인 게임들은 기술적으로 훨씬 진보되어 있다.

당신은 자동차 비디오 게임에서 당신이 운전하고 싶은 자동차와 트럭에서, 마찬가지로 당신의 차량의 색깔과 당신이 경주하고 싶은 위치에서 넓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이러한 수많은 넓은 선택으로, 아이들은 정말로 재미있고 기뻐한다.

더 나아가, 온라인 게임은 사람이 진정한 인종을 위해 경주할 때 두려워하는 위협을 제거한다.

당신은 기둥이나 지나가는 것을 앞질러서 경주를 할 수 있고, 덤불을 치거나 나무를 치거나, 뒤로 물러설 수 있다.

그리고 다시 트랙에 오르는 것은 진정한 경주에서 가능한가? 음, 우선은 허락된 건가요? 따라서 온라인 자동차와 트럭 비디오 게임은 어떤 위험한 결과에도 초조해하지 않고 아드레날린을 서두르게 한다.

당신은 단지 속도를 내고 속도를 낼 수 있을 뿐, 모든 면에서, 당신이 돌아서는 것을 잊는다면 걱정할 것도 없다!

2) 개 돌보기라는 범주에서, 나는 개 한 마리를 소유하고 당신의 동물을 돌보는 것에 초점을 맞춘 환상적인 게임을 발견했다. 절대적으로 매력적인 어린 강아지는 우리의 관심과 사랑을 필요로 하여 놀기 어렵게 만들지만, 궁극적으로는 새끼가 우리를 너무 즐기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운 비디오 게임이다!이 비디오 게임과 많은 비디오 게임은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해야 하지만 그것은 단지 초고속이고 간단한 다운로드에 컴퓨터에 포함될 뿐이다. 그리고 그들도 안전하다!소녀들은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때 아이들만큼 관심이 있다.

이것은 또한 관심 있는 여성에게 권한 부여의 도구가 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비디오 게임들과 함께, 당신은 한 여성이 좋아할 것이다. 그래서 다음 번에 당신의 어린 소녀가 온라인에서 놀기를 원할 때, 그녀를 지시하라. 이 게임들을 위해 그녀는 상상력을 활용하고 다양한 능력을 개발하는 데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녀는 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 타이틀을 즐기고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경기하는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하지만 일부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는 문제에 대해 초조해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많은 공룡들이 사람들에게 폭력감을 줄 것이고 쥬라기 공원과 같은 영화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합리적이다. 그들은 정말로 많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그것은 t가 사실 때문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