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나 다른 학교 또래 그룹과 어울리는 것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있어서 훌륭한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 그럴 가능성은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나 다른 학교 또래 그룹과 어울리는 것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훌륭한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 저처럼, 그들은 그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선택하거나 강화할 것이고, 그것은 평생 나쁜 해충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연방 정부는 전체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학생 당 연간 평균 교부금은 2,278 달러 였고 최대 상금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학교 교부금에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연방 정부가 공급하므로 FAFSA 신청서를 제출하여 사용한다.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찾는 데 필요한 다른 연방 보조금에 대해 당신은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볼 수 있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어린이 대학 교육에 책임이 있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썼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무언가가 바뀌었다. 우리는 실제로 조수가 아니라 한 세대의 지원자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그들이 도울 수 있는 한, 그들은 도와야 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얻을 수 없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실제로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을 다루는 것이 절대적으로 더 나은 많은 사람들을 여러 해 동안 성취했습니다. 어떤 개인은 단순히 만족하기 위해 일관된 움직임을 요구합니다. 직장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및 심지어 미국 군대로서의 경력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대학원이 컴퓨터 시스템 개발자, 교사 또는 회계 전문가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아직 목표가 없는데 어떻게 목표를 찾을 수 있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지 못하는 것에는 당혹감이 없다. 아직 교육대학을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것에 대한 수치심이 남아 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자녀가 아직 유아일 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동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초등학교에 다니는 부모들에 비해 적은 액수의 돈을 쓸 수 있게 해주고, 그들은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양을 투입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준비할 때쯤에는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어떤 어려운 부분도 그 돈을 투자해서 그것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거래소에서의 급격한 변화로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기본적인 선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내려가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을 다루는 것이 훨씬 더 나은 많은 사람들을 수년간 성취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저 기뻐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사무실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 기술자 또는 아마도 미국 군대로서의 직업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시스템 프로그래머, 강사 또는 회계사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여전히 당신이 대학 교육을 받는 데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싱글맘으로서 당신의 그룹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을 위해 특별히 남겨진 돈이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무료로 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확인하고 그들의 웹사이트에 FAFSA 유형을 작성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을 위해 썼다)

대출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출을 강요당하는 끔찍한 타협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대출은 당신이 정확히 필요한 것을 얻는 한, 그리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처음에 당신은 연방 훈련생 도움의 무료 신청을 찾아야 한다.

그것은 그것으로부터 보조금을 받는 가장 큰 정부 지원 자원 중 하나이다. 대학 생활을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또는 주 차원 영어수학학원 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돈이 더 필요하면, 또한, 자신의 지역사회를 둘러보고 대학 대출을 제공하는 단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자금을 통제한다 – 정말로 교육대학에서 예외는 거의 없지만,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인출이 이루어지고 어떤 기능을 할 때,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당신은 이것을 선택한다.

이것은 할리 ve를 막는데 도움이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