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본질적으로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피곤하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검색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일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최소한의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길 아래에서 많은 슬픔을 절약할 것이다!

항목에 연결하기 전에, 항목이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을 계획할 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결정하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걸고 며 꽁머니 칠 후에는 그것을 없애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기법들이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전혀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하지만 모든 업무가 홈런을 칠 거라고 기대하지는 마세요

여기에 관심의 말을 포함시켜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이익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것의 어려운 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상상력이 풍부하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알아낼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기업에서 정말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어려움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뛰어난 키워드, Word Tracker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도구들 중 어떤 것에 대해서도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수요, 경쟁, 그리고 긴 꼬리 키워드 등

인터넷에서 검색엔진에 진입하는 키워드를 몇 가지 찾아야 한다.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적을 때 검색엔진을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교통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절대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버려라. 효과가 없는 것에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당신의 관심을 빼앗는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들이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만들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그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하루 1~2시간만 진행하면 긴급한 느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할 필요가 있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긴급한 느낌을 개발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가? 반응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기일을 개발한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합리적이고 달성할 수 있게 하라. 올바른 마음으로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라고 긴박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한 달, 매 분기 등 수표를 발행한다.

수표가 제공되기 위해서는 계열사가 이행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반드시 그래야만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