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생목재를 재는 방법 없이는 많은 것을 만들 수 없다.

생목재를 측정할 방법 없이는 많은 것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길 아래쪽에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여러분은 하루 종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각이 적절한 크기가 아닐 경우에는 약간 문제가 됩니다. 고품질의 눈금자를 구하십시오. 프로젝트도 여러분에게 여러 번 더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테이블 톱 – 테이블 톱은 개인이 장비에 대해 가장 비싼 것 중 하나일 가능성이 더 높다. 보통 초보자들은 아직 기술이 더 발달할 때까지 톱 없이 뒤죽박죽을 것이고, 테이블 없이 모든 곳에 우드워킹 샵이 완성되지 않은 것을 계획한다.

또한, 목재, 하드웨어, 마감재, 접착제와 같은 명확한 비용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상기 사항을 상기시키기 위해 영수증을 활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을 경우 다양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는 모든 비용을 스스로 계산하십시오. 이러한 비용은 니시, 샌드페이퍼, 청소용품 공공기관판촉물 의 비용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대부분 잊지마세요. 당신이 어디에서 물건을 구입하든 대량할인을 해야합니다.먼저 쇼핑할 지역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그 지역에 좋은 조명과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몇 곳은 차고, 창고, 남는 방, 지하실입니다.목재 가공 계획의 지식 컬렉션에서 전문가들이 작은 것들도 당신에게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접착제를 사용해야 하는지. 못과 나사가 많은 양의 나무를 함께 묶는 것에도 불구하고, 목재 접착제는 또한 공간을 밀봉하고 채우는 데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그 웹사이트에는 12,000개가 넘는 목공예품들이 있다.

보통 목공예품들은 당신의 타입의 프로젝트로부터 매우 잘 조직되어 있다.

모든 목공예품 계획들과 프로젝트들은 즉시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만들고자 하는 과제를 찾고 단지 그 프로젝트에 대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그 프로젝트에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계획들 그 다음 당신의 pc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한 손으로 접근하거나, 만약 당신이 DVD 복사를 원한다면 그것들을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정사각형을 살 것을 결정할 때, 매우 높은 정밀도와 정확도가 정사각형의 핵심 단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들이 어떤 종류의 목공예 디자인에서 측정의 가이드 역할을 한다.

완벽한 것은 0003인치 또는 매우 많다. 만약 여러분이 편리하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3-4인치 길이의 정사각형을 살 수 있다.

Teds Woodworking은 무료 CAD 계획 뷰어, 목재 작업 가이드, 묘기뿐만 아니라 200페이지가 넘는 목공 비디오, 150개의 목공 비디오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비디오는 헛간, 새 사료, 맞춤 가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보여줍니다. 비디오에 대한 훌륭한 점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것이 업로드된다는 것입니다.당신의 기술과 능력에 대해 정직하게 말하는 것은 중요하다 너무 어려운 프로젝트에 대한 유혹을 피하라 목공예의 완전한 접근 아이디어는 항상 당신이 당신의 재능을 다듬는 것을 돕는 것이다 일단 경험하면 문제를 배울 시간이 있다.

레모네이드 가판대 비유 기억나니?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반드시 포함시키세요. 예, 시간당 특정 양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 양이 얼마인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여러분은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면, 완전한 벽장 저장 장치를 만들 계획을 세우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을 것입니다.매일 모든 목공예품 없음 정사각형 상자나 도마와 함께 시작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다른 간단한 프로젝트에는 편지함, 열린 선반, 퍼즐, 우편함 등이 있습니다.그러나 당신은 만약 그것이 공간안에 제한된다면 당신이 당신의 차고를 통하여 만들 수 있는 목공예 프로젝트들을 발견할 것이다. 이 한정된 공간을 이용하는 한가지 방법은 장난감을 생산하는 것이다. 도구의 건설은 많은 목공예 가구 프로젝트들이 많은 장난감들을 건설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렇게 일하기 위한 넓은 영역의 증가된 수준은 아닐 것이다. 모든 톱의 사용 요구 당신이 또한 만들 수 있는 작은 목공 프로젝트가 있다, 제한된 부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하여. 단지 당신은 좋은 품질의 목공 디자인을 채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목공 작업대 설계도 한 세트가 추가로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