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훈련의 놀라운 중요성을 알고 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놀라운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가지고 있고 가족뿐만 아니라 대학 교육을 훨씬 더 잘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1만 달러까지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지 자녀 교육에 자금을 대는 것은 누구에게나 친구나 가족에게나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이러한 보험 계획을 세우는 것에도 세금을 부과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저축하고 있는 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을 쌓아올릴 수 있다.

대학 상담실을 방문하여 대학 상담실에 있는 상담원을 방문하여 절대적으로 관심있게 하느냐고 물어라. 상담원은 당신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이 이미 사용 중인 것으로 보이는지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 있다.

관리자에게 어떤 사람이 그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리라. 고용주가 필요로 하는 직업이 아니라 고용주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이나 그들이 그곳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고용주에게 물어보지 말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게 당신의 가치다. 단지 당신이 그 일에 적합한지, 기업과 미래의 동료들, 그것과 관련된 것이 자신을 다룰 수 있다는 것을 회사에 납득시킬 수 있도록 하라.

2009-2010년 연방 보조금에 대한 1 학년 평균 상금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을 저렴하게 인상할 것을 제안한 3,611 달러였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최대 펠 그랜트 상을 200 달러, 5,550 달러로 추가할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에 26만 명의 학생이 추가로 참여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대학생 운동선수들은 결국 대학 학위가 되지 않고, 운동이 될 수 있고, 또한 게임도 할 수 있다.

실제로 무언가를 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너무 큰 압박감이 아니기 때문에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고, 어떤 것이 교육 대학 코치가 될 것이라는 것은 그 선수가 스포츠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학생 운동선수와 그들의 학자들과 관련된 이유로 다른 방식으로 보인다.

상식은 우리가 각 목표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여를 줄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더 많은 목표를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누구나 경제적 목표를 위해 매달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각 목표에 대해 할당된 100달러와 같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각각의 목표를 위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면, 여기서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요점은, 상자 너머를 생각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고 있는 한, 일반적으로 학자금 대출 채무 지불이 월 소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는 주된 문제는 청바지 돈 지출 청구서, 대출, 주택 비용, 은퇴 비용, 아이들을 위한 대학 세이브에서 큰 도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 결과, 대부분의 경우, 그러나 사실은, 아울렛은 그들이 태어난 날이다. 그러나 사실은 아울렛은 충분한 시간이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린다. 혹은 그들이 더 많은 돈을 벌 때, 또는 그들의 빚이 갚을 때 공연할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위의 많은 것에 대한 것이다. 아들이나 딸이 10년 가까이 다가갈 때 부모는 단지 그들이 10년 가까이 스트레스를 약간 받는다는 것이다. 중등교육을 위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았다. 많은 이 깨달음은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깨어나라, 그 온라인테솔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고등교육을 위한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항상 자금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의 비율을 포함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트레이너 또는 당신이 꿈꾸던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할 수 있도록 적절한 학교를 검색해야 한다.

단지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듣는 데 필수적인 수업에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당신의 수업과 스케줄에 쉽게 일치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차이를 만든다.

두 번째 전략은 어린 시절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여 점점 더 보수적인 분류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은 은퇴에 대해 생각할 때 사용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어린 아이가 고등학교에 가기 전에 매년 25-50%의 대학 충원을 잃을 가능성을 갖기 위해 실제로 어떤 사람이? 저는 재정 고문이나 자녀의 삶을 추구할 때 배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는 대학 저축에 전문적으로 참여하는 사람을 사용하여 말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충격을 받기에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순히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소비자 사회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현재 많은 장학금이 있을 수 있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주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찾는 방법을 배우면 된다. 이런 최고의 장학금 출처는 인터넷에 있다.

온라인 세계를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찾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