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커리어 포인트로 진출했는데, 이는 No에 이상적이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출전했는데, 이는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이상적이다. 32세 때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20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로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앞두고 있다.

나는 비록 소프모어-루키 게임에서 덩크오프를 했지만,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경기 시작 전부터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의미심장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 하더라도, 각각 두 개의 덩크슛이 남아 있었는데, 이것은 덩크오프 이후 데로잔이 그가 참았다고 인정한 것보다 더 많은 반 시간 쇼의 강제 중단처럼 들린다. 어떤 것이든 전기를 생산하는 데는 부족할 것 같았다.

다음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작업을 완료하는 데 45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초 후, 플레이어는 덩크 커런트 규칙에 대해 2분 동안 2분 동안 비상 덩크 2개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것이 액션으로 가득 찬 이벤트라고하는 것처럼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몇몇 선수 중 한 명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시도될 것이기 때문에 전체 경기를 치를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알고 있을 것이다. 던컨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경력 평균 214개의 PPG와 147개의 RPG, 23개의 BPG를 축적한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하는 상대 선수들의 슛을 바꿀 수 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을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1 – LeBron Adam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간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과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의 지명과 함께 이러한 유형의 우수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을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Magic Johnson과 Nike Jord와 같은 전설에 관한 전설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의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 안전한 놀이터 찾는법 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우리 모두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준비했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전환이 아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낸다.

매직 존슨은 당신이 모든 미소를 짓고, 총을 쏘고, 접시를 만들고, 속이고, 속이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나타났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마술사는 11월 23일을 NBA 결승전 7차전과 102 RPG 자바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스카이후크는 거의 모든 것을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로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얻고 싶어하지 않았다. 1560 NBA 경기를 위해 트윈을 계속 찾아낸 그의 막을 수 없는 시그니처 샷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현재 NBA 베스트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한 일부 깨달음(테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고, 그의 머리카락 등을 공격하지 않는다)을 말해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를 볼 때, 그가 유용한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올라 내가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짓는 커플을 묻는 것을 알 것이다.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최신 개발 또는 팀 내 로스터 변경 중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필요하다. 보통 시즌 동안,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NBA 스포츠 베터가 특히 부상당한 선수가 팀의 스타 플레이어 또는 주자가 될 수 있다면 특히 그렇다. 이러한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베터에게 베팅을 피할 팀과 베팅할 팀을 알릴 것이다. 게다가, 어떤 팀에 베팅할지, 어떤 팀에 대한 변화를 알릴 것이다. NBA 팀의 명단은 중요하다. 때때로 NBA 팀들 간의 트레이드는 심각한 NBA 스포츠 도박꾼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다른 오퍼 내에서 한 팀을 선호할 수 있다.

그것은 팀에 유리한 내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카페인 시간이 있는 음식에서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이메일 목록의 2위에 올랐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가장 좋은 검색 엔진 최적화 선수로, 앨런 아이버슨은 나이키 조던을 한 경기에서 2번이나 돌린 것으로 유명했다. 그들은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의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번거로움을 무릅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순전히 빠른 속도로 하는 것이 아니라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다.

그가 했던 모든 경기에서의 그의 움직임

nba의 역사적 과거에 있는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그들의 완전한 지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는데, 실제 후프 윌트 체임벌린은 카림 압둘-자바를 놀라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지만,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의 이름과 그의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얻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