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미 작은 것 때문에 속도를 늦춘다면, 당신의 집 입구가 모두 데드볼트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이미 더 작은 것 때문에 속도를 늦춘다면, 당신의 집에 들어가는 모든 출입구가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트림에 의해 보호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확실히 쉽게 우회되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에도 보호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가정으로의 접근과 관련하여 그것들을 사용한다.

종종 창문을 닫고 그것을 잠그는 것을 잊는다. 그리고 그것을 잠그고, 이 습관을 깨고, 문을 닫자마자 창문을 잠근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졌다면, 이 닫힌 잠금 해제된 창문들이 사실상 집에 도둑을 초대하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그들과 이야기하라.

슬라이딩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공한다.

브레이크 스위치 보안 강화에 매우 취약한 것은 내부 바닥 트랙 안에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윤재승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단순히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은 트랙의 정점과 문 안쪽의 바닥에서 나사를 고정시킨다. 따라서 이러한 문은 너무 비싸서 뒷면이 수표에서 멀어질 수 있다.

주택에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누군가 자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하면 분명히 알려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안 시스템 시스템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당과 창문 안에 보안 표지판과 스티커를 붙일 수 있다.

슈레딩은 강도들을 막는데 도움이 되지만, 그들이 보안 PC에서 테스트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만약 당신이 잠시 마을을 떠날 예정이라면, 이웃 도서관 경찰서에 전화해서 그들에게 알리고 그들에게 일당 대출금을 멀리하기 위해 추가 순찰을 요청하라. 또한 이웃에게 가장 확실히 시도해 보라고 요청할 수 있다.

그리고 친구나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신문을 추가하고 밤에 불을 켜달라고 요청하여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라.

가정 감시 시스템을 실제로 설치하는 주거의 실제 주요 지점 이후, 다음에 해야 할 일은 가정 감시 시스템에 대해 무엇을 이용할 수 있는지, 가정 보안에 얼마나 좋은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가정 보안에 필요한 종류의 보안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당신은 웹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가정 보안 시스템을 결정할 수 있다.

보안 요구

자동차를 차고나 진입로에 남겨두는 것도 억제책이 된다. 여행을 떠나 단순히 자동차를 집에 두는 것이 아니라 옆집 이웃과 함께 멀리 있을 때 차도와 함께 주차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할 것이다.

자녀를 둔 가중치 선택, 정확히 얼마의 물건의 가치, 집을 이용하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고, 개인적인 자아로 집에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되는가? 보안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답변하고자 하는 몇 가지 질문만 관찰한다.

좋은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반드시 당신의 매우 정교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더 싸지만 여전히 매우 효과적인 간단한 보안 장치가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자신의 재산 보안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개인화할 수 있다.

그것에 대한 예시적인 접근은 잘 만들어진 울타리와 우리 문을 건설하는 것을 통해 한다.

Burglars는 보통 이전에 이웃에 있는 가정들을 가장 쉽게 평가한다.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있을 때 그 집은 다소 힘든데,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그들의 목록에서 당신을 빼낼 것이다. 그것은 기본적인 접근법을 따르는 것과 관련이 있다.

텍사스 주 휴스턴의 강도 사건(비폭력 절도 사건)으로 보일 때,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꾸준하게 유지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고 13,766건의 강도 사건이 진정 있었다. 2011년 6월에 휴스턴 경찰국을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자료는 2,226건의 강도 사건,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 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 사건이었다. 2011년 휴스턴 강도율은 완전히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하지만 가장 잘 활용되는 것은 실제로 가정용 보안 스파이 카메라를 얻는 것이다. 가정용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내외 가정 복지를 위한 것이다. 내 말은 외부와 내부 보안 카메라가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프로그램된 키 포브를 얻을 수 있다.

키 포브는 용량 암, 무장 해제 및 제어 섹션에 공황 경보를 보낸다. 또한 사용자가 의료 비상 경보를 제어 데크로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각 경보는 실제로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된다. 의료 비상사태가 적절한 당국을 파견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일반적으로 펜던트를 추가하는 다양한 방법을 포함한다.

팔찌나 손목밴드처럼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도록 방수가 될 수도 있다.

차고나 드라이브에 트렌디하게 놔두는 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