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넣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장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고유한 고유한 수은이 실제로 5050개의 믹스를 자주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

나는 영원한 낙관주의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고 대부분의 기계들이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행하고 궁극적으로는 인체와 마찬가지로 큰 유지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자동차를 더 잘 다룰수록 장기적으로 더 잘 할 것이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족과 가족으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과 관계를 제공하는 아주 작은 약속을 의식하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단지 오랫동안 주변에 있는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차를 몰고 도시로 가야 할 것이다.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세요.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집중하는 기계공을 고려해야 할 겁니다.아마도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방법: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도 친숙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에 박혔을 수도 있는 물체를 보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타이어가 고르게 마모될 수 있고, 알고 있는 방법이 교체되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ASE 인증 로고를 표시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라 ASE는 ASE 지정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것은 의사 사업 후 MD라는 글자를 갖는 것만큼이나 매우 중요하다. 이제 오해하지 마라. 보통 ASE 인증을 받은 몇몇 괜찮은 정비사들이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이 언급하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사들이 아니라면 너무 위험하다. 또 다른 필수 산업 지정은 NAPA 자동차 보호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정확히 알고 싶다면, 차체 수리 과정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어떤 연구를 하고 모든 정보를 얻는지 알 수 없는 몇 가지 미묘한 점이 있다.

만약 문제가 보통에 속해 있다면,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시험을 받는다. 정비사와 함께 운전해서 정확히 필요한 것을 그에게 보여주도록 하라. 그에게 어떤 사람이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게 하지 마라.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인건비를 절약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그가 불필요한 자동차를 만드는 것을 구한다.

자동차 부품 수리 시 항상 실제 자동차 제조사 가이드북에 갈 수 있는 첫 번째 팁 수리 시 어떤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한다.

모든 제조업체는 플러그를 점화한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다.

시간이 걸리든, 상당한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반적인 수리를 받았다면, 보통 몇 가지 매뉴얼보다 우수한 자동차 모델을 위해 관련된 오일 유지 관리 문제가 있다면,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여기서는 자동차 연도에 사용하기 위한 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될 수 있고 복사할 수 있다.

B&M 오키나와 빌의 오키나와 사장 겸 자동차 수리회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자동차 서비스는 순전히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솔직히 일부 독점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높다고 설명했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방향 표시 및 증상 검사 기능이 있는 저광선 및 고광선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 트렁크를 보도록 하라 페달 브레이크가 정말 중요하며 조명도 중요할 수 있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당신은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많은 것을 받을 것이다. 그들과 전화로 이야기함으로써 그들은 정중한가? 도움이 될 것 같니?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 등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어떤 스튜디오에서는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고, 어떤 종류의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자동차가 수리되지 않도록 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라. 정기적인 자동차 정비는 운전자가 생각할 수 있는 운동 예방 조치다. 그것은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문제로 수천 달러를 줄일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