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목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대응 가격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하지만 목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 가격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를 끌어들이는 비교할 수 없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에게 정확히 맞는 것은 좋은 소식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 유엘에 투자하는 이유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만족하고 그 지역에 대해 더 잘 알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와 내가 필요로 하는 지역 시장 정보를 얻는 것도 더 쉽다. 그리고 당신의 지역 시장 안에서, 여행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당신은 어떤 일이 일어날지 관찰할 수 있다.

사적인 느낌을 줄 수 있도록 구매하는 것

그때 내가 알고 있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정답은 부동산이 골치 아픈 상황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리스크가 적은 주식시장 거래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해왔고 많은 사람들이 해 왔다는 것이다.

임대주택 소유자들 이것은 시작의 안전한 공급이 될 수 있고, 실제로 숙제를 하고 즉각적인 이익이 있을 때만 얻는 것이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큰 보상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가?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와 안정을 가질 수 있고 토끼를 사랑하지 않고, 다른 장소에 머물며, 좋은 안정 기록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세입자로 확실히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주요 열쇠다.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로서 임무를 수행해야 할 것이다. 또한,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종사한다면, 그것을 산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노트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에게 큰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혜택을 받는다. 그 집의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다. 또한, 만약 당신이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고 당신의 특정 집을 대출로 구입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세금을 정지할 것이다. 게다가, 만약 인터넷 O 유지보수와 수리 초과가 그 부동산이 들어오게 된다면,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 면제도 될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흔한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은행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것이 덜 전반적으로 ROI의 부동산을 탐구하거나 투자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의류 항공사의 계약금 지불은 투자 현금 흐름을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모든 부동산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단계적 유기체로 되어 있지 않다.

현재 부동산 투자에는 단순히 부동산을 사서 수익에 팔기 보다는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부터 얻는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당신에게 더 합리적인 선택일 수 있는 부동산 임대를 생각하는 것이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월경 주기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출판물을 투자하는 부동산이 캔자스 시티 라식에서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러나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은 은행들이 이 물건들에 돈을 빌려주지 않는 거래에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간주한다면, 당신은 청림동 아파트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18일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당신은 가족과 함께 지불할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찾을 것이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일을 할 것이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 협력하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할 수 있는 사람들도 만날 수 있고, 수백 장의 명함을 구성해야 하고, 그것들을 모두 나눠야 한다.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 한 장이 얼마나 당신을 자극할 수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분석을 실시한 동안 니스는 세분화에서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옴그를 추산하면 내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