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국의 많은 지역 대학들에서, 학생들은 조금도 좋은 것을 성취하지 못한 채 왔다 갔다 한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단지 좋은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두 학기만 지나면 그들은 사라진다. 하지만 그들이 몇 년 동안 밖에 나가 일하고 나서, 자연 서식지가 본질적으로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온다. 당신은 10년까지 자신을 뒤처야 하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하층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가? 어떤 사람은 설명하는데 수천 달러가 든다고 한다.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수년간 2만 달러를 벌면 수입의 4분의 1이 들 것이다.그 남자는 10년 후 직업 사다리에 속하는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적이고 좋은 자존감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기를 바란다. 심지어 그들의 삶에서 일이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을 때에도 그리고 그들이 역경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그들이 필연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을 실제가 알기를 원한다.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그들 자신과 그들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다. 학생 1인당 교부금 전체의 정상 상은 2,278 달러 였고, 최고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1인당 많은 현금입니다. 학교 렌더링을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 교육비 교육대학을 위해 저축한 돈을 파헤치지만, 아무리 훌륭한 은퇴 생활을 구한다 해도 이기적으로 들릴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육에 저축을 쓴다면, 당신의 미래를 위해 돈을 쓰지 못하게 하라.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방해해야 한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부분이 아니지만, 보통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이 정확한 상황에 처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말라.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일까? 당신은 당신의 자녀의 4년을 위한 목표를 개발하고 있다.

가장 좋은 소식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에게 당신 주위에 있는 모든 자원들 그리고 의사결정 과정을 통해 직접적으로 도울 수 있는 자원들을 가지고 있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부모님, 친척, 경험 많은 친구들처럼 많은 분야에서 당신을 일반 멘토로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당신에게 조언 생리통 영어로 을 해줄 수 있다.

의사, 간호사, 그리고 건강 전문가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이 알 수 있는 건강과 건강 관리 분야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학습 기회에 대한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도움이 되는 팁을 얻기 위한 문의 상담과 재정적인 안도감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아무도 당신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도와줄 수 없는 사람들은 고등학교가 아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또한 교육은 단지 일자리를 얻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일상생활의 생산성을 높이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 그리고 좋은 자존심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훨씬 더 좋게 느끼기를 원한다.

심지어 그들의 삶에서 일이 완벽하게 진행되지 않을 때에도,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역경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알기를 원한다.

그들은 불가피하게 경험할 수 있다.

가지 않고도 많은 깊은 끝이나 다른 방법으로 남성과 여성 주위의 그들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해친다.

대학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특히 어렵다. 처음부터 이런 유형의 선수들을 투입하는 시간은 많은데, 매일 7일마다 수업에 있다가 연습 후에 각각 저녁을 먹고, 공급하고 공부하면 각각 간다. 지금 모든 것은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학생 운동선수들이 고치는 시간은 어마어마하다. 그리고 코치들은 운동화에 의해 보여진 후 물의 시간을 분석하고 바꿀 수 있는 필름이 있을 수 있다.

학생 운동선수, 여러분은 운동 경기와 결합된 연구에서 집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고객들을 없애려고 할 것이다.

대학 등록금을 내는 것에 대해 한 마디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자주 들어본 확실히 지루한 말이다. 이 단어를 “보호”라고 한다.

많은 부모들은 매년 한 번의 수표를 만들 여유가 없을 것이다. 4년 연속으로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비를 깎아내릴 것이다. 이것은 학교 비용이 크고 매년 상승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이웃에 10만 8천 달러의 비용이 들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기부를 받거나 받을 것이다. 그러나 이 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봉급을 꽤 빨리 벌게 될 것이다.

오늘날 부모로서, 한 사람이 실망하여 돌아보고 수업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