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많은 이름들이 유용한 카타 훈련의 갱신과 연관되어 있지만(Iain Abernethy가 가장 널리 퍼져있으며, 그의 책과 DVD를 얻을 수 있다면 추천한다) 많은 강사들이 단순히 위치를 알려주고, 그것들을 복사해서 다른 카타를 찾아내고, 그 다음에 또 다른 카타들을 찾아낸다.테르의

많은 이름들이 유용한 카타 훈련의 갱신과 연관되어 있지만, 많은 강사들이 단순히 재배치를 보여주고, 다른 카타를 찾아내고, 다른 카타도 찾아냅니다.내가 와도 류에서 나의 첫 댄을 받을 때 쯤 나는 12 kata를 이해했다. 나는 10년 후쯤 20년쯤 되었을 것이다. 나는 아마 5년쯤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5를 실제로 이해하게 되었다. 그것들은 더 이상 비어있지 않다.JJ: 푸켓 최고 팀, 40명의 강도, 쿠웨이트 전투 스포츠, 포니 그래플링, 그리고 서브 파이터 존과 자넷 칼보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이동은 무의미했을 것이다. 작은 움직임이라도 타격, 잠금, 토스 또는 방어 가능성 때문에 보여질 것이다. 각 동작은 회피에 비해 여러 가지 응용 프로그램이 있을 것이다. 육상 경기 종목이 반격을 가하는 대 반격을 가하는 대 그라운드에 활용될 수 있을까? 그들은 알게 되었다.나의 가장 중요한 두려움은 스포츠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 나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위험을 무릅쓴다. 나의 가장 큰 걱정은 유치하다, 어둡다, 거미다, 내가 볼 수 없는 것들, 나는 결코 진정으로 성숙되지 않은 것을 볼 수 없다. 나는 여전히 매우 똑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것들을 다루는 방법을 바꿨을 뿐이다. 나는 문을 열고 확실한 전제를 만든다.내가 확실히 싸움을 사랑한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적절한 기술을 파악하여 적절한 전투 방법을 얻으면, 이제 여러분의 힘, 힘, 균형, 속도를 훨씬 더 좋게 만드는 데 착수해야 할 때이다.먼저, 디지털 카메라를 이해합니다. 스포츠 사진 촬영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메모하고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빠른 셔터 속도, ISO 및 버스트 모드를 원하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디지털 카메라로 보고 멋진 스포츠 사진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쐐기풀그의 다음 공연은 범아시아-아프리카-라틴 아메리카 탁구 선수권 대회였는데, 트랜스포메이션이 중국에서 열린 첫 번째 국제적인 행사였다.JP: 어린 나이에 그런 규율을 말하실 건가요? 아니면 정신적으로 더 강화가 되었나요? 삶의 변화와 함께, 여러분은 방어적인 측면에서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나요?주스는 정말 검토하기 어려운 범주이고 연구되어야 하는 것이다. 우리의 구석기 시대 이전에 우리들 대부분은 좋은 오래된 주스 한 잔이 우리의 건강에 환상적이라고 끊임없이 배웠다. 그러나 대부분의 팔레오 마니아들이 주스는 단순히 설탕의 집중 형태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신선한 신선한 주스를 원한다면, 당신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과일은 그냥 먹는 것이 훨씬 나을 것이다. 당신의 주스 의존성과 싸우기 위해 당신은 지속적으로 스프리처를 만드는 시도를 할 수 있다.

그것은 탄산수와 주스 두 부분으로 되어 있고, 상당히 활기를 되찾고 죄책감을 덜 느낄 수 있다!목이 마를 때, 물론 물은 당신이 소비해야 할 주요 음료이고 그것의 선택이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매우 훌륭한 음료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빠르게 무뎌질 수 있다는 것을. 물에 약간의 향미를 더하는 것은 종종 얼음에 찬 페리에 컵에 약간의 레몬이나 라임을 첨가하는 기술을 할 수 있다.

Ater는 갈증을 해소하는 요령이 될 수 있다.

위대한 맛, 그리고 매우 먹튀검증 상쾌하다.당신의 아이가 팀 스포츠에 대해 전혀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그에게 활쏘기, 등반 또는 자전거 타기 등 자신과 함께 측정할 수 있는 활동을 제안하세요.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가지고 체험하기 위해 떠납니다. 그것들이 도달했을 때 목표를 정하고 자신에게 이익을 줍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자, 만약 당신의 장면이 잘 켜져 있다면 이것은 모든 운동 경기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저녁에 당신의 집에서 디지털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데, 그 빛이 적절한 빛을 제공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어떻게 될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