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 – 케빈 듀란트

2 – 케빈 듀란트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위한 작은 비행기 – 케빈 듀란트는 NBA에서 가장 빨리 떠오르는 재능을 살 수 있다.

거의 22살의 나이에, 그는 각각 293년과 730년의 PPG와 730의 RPG를 사용하는 당신의 팀의 중추일 수 있다.

그의 허리띠 아래서 프로농구를 지켜보기만 한다면, Durant는 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10년후 12년후 당신은 Carmelo Anthony랜드에 갑니까? 그가 리틀턴 Where와 함께 시즌을 끝내지 못한 것은 nba 환경을 변화시킬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Amare Stoudemire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Chris Paul이 New Orleans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s, Clippers, 또는 Rockets, 모두가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개선됩니다.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나, 그는 여전히 커리어 안에서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을 얻기 위해 그의 공격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적지만, 종종 그의 차를 돕는 것보다 더 똑똑한 베테랑이다.공격이 끝난 후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과 비교해서 당신이 분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의 경력 내내 숫자를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받게 되고, 팀들은 배짱있는 위치에서 그의 존재에 대해 설명해야만 한다.

인공지능은 보통 선수들과 더블 팀워크를 하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관련하여 수없이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와 같은 선수를 멀리 날려버릴 것인가? 정말로 수백만 명의 속임수이다.간단히 수행할 수 있는 (알라 오버랩 드리블)은 레크리에이션이 쉬워집니다. 게임이 아무리 힘들어도 애니메이션과 충돌 감지에는 거의 또는 전혀 시간이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이 특정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Derrick Priors, PF/C, Georgia Tech-Priores는 오직 경쟁만 있었습니다. 월이 켄터키에서 번창하는 동안, 월은 켄터키에서 약간의 절망적인 시즌이었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의 섬광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함께 고군분투했다. 특히 올 시즌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완전히 형편없었다. 특히 먹이는 그들의 능력은 완전히 형편없었다.매우 재능있는 최전방인 Fortuny for Popers, 그의 육체적인 도구들이 프로게임에서 재단사를 하는 것 당신의 바스켓에 그의 운동정신과 폭발력은 이 특별한 드래프트의 다른 거물들과 비교될 수 없다. 멈출 수 없는 포스트업 게임 1게임은 NBA Jersey Poor의 자유투에 가장 두려운 거물입니다.사격장 밖에서는 별 볼일 없는 사냥이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일부이다.모든 것이 포인트 스프레드일 수 있는 것은 2로 설정되어 있다.

스포츠 북에 따르면 양 팀은 균일하게 매치되어 있어 전체 경기에 대해 포인트 스프레드가 제한적일 수 있다.

보통 카드와 관련된 피킴 게임이 없을 때, 대중은 해당 코치와 팀 사이에 베팅을 할 것이다. 이것이 발생할 때, 베팅한다.

구성 요소 리멤버, 그들이 먼저 인기 있는 먹튀 팀들에 베팅에서 나왔기 때문에 NBA 농구 베팅이 어려운 상황에서 찾기를 멈추어야 하는 상황에 관계없이,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가 전쟁에 도움을 줄지도 모르는 다른 어떤 것도 실제로 눈에 띄지 않는다.판에 박힌 소동네츠는 이 카테고리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1-2002 시즌 동안, 네츠의 신예 제이슨 키드는 52-32의 확실한 기록 A 플레이오프를 사용하여 보통 시즌을 끝낸 네츠 틱스를 위한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고,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3-2로 앞섰고, 샤를 호넷을 때 (4-1)ext가 보스턴 셀틱스를 상대로 역전승(4-2)을 완성했지만 nba 결승에서 아이다호 레이커스가 네츠를 제압한 것은 워리어스가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 포커스를 두는 그의 수비와 여름 시즌 동안 싱글턴은 수비에서 수비까지 누구라도 지킬 수 있다.

파워 포워드, 그를 그라운드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드는 또 다른 경향은 3점 절차의 확산이다. 그것의 상승과 함께 빠른 브레이크와 미드 레인지 점프 슛은 무술이 되었다. 그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이 1970년대에 자금을 대면서 오늘날에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경기당 일반적인 승점 수는 극적으로 떨어졌다.대부분의 3명의 사람들이 여전히 궁지에 몰려 있기 때문에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하여 리그를 향상시켰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