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 역도, 요가, 또는 여러분의 몸무게가 나가는 신체 운동으로 달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네, 역도, 요가, 또는 여러분의 몸무게가 나가는 육체적 운동으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평생 동안, 장비가 없는 간단한 운동을 여러분의 훈련 요법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들과 비교할 수 없는 종류의 힘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너무 빨리 움직이도록 도와주지 마세요, 훨씬 더 긴장해 보여요, 몸을 통제하세요, 눈에 띄 부산오피 기 위해서 여러분은 몸의 움직임을 느리게 해야 해요 천천히 움직이면 힘이 나요여러분은 여러분이 진행하면서 체중 감량을 경험하기 더 힘들고 더 느리게 하는 다이어트 계획을 지켜본 적이 있나요?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프로그램 체격을 따를 때, 체중 감량이 새로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변화하기 시작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몸은 단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습니다 – 체중 감소가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잃어버립니다! 이러한 체중 감량 주기를 나누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에게 크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훈련하지 말라. 그리고 여러분은 나중에 지방 섭취량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