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재무 투자에 참여하십시오.

금융 투자에 참여하세요. 만약 당신이 자산의 재정 이동을 한 것이 오래되었다면, 그렇게 해야 할 때일지도 모릅니다. 경제의 변화와 함께, 큰 안전 베팅으로 활용되었던 것, 그리고 매년 많은 이자를 내던 것이 바뀌었습니다.그러나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에게 현금을 빌려줄 위험이 높고, 그렇기 때문에 대출자가 대출에 대해 부과하는 이자율이 은행의 보통 프라임 대출금리보다 최소한 4% 이상 높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현금이 빠듯할 때 해야 할 가장 힘든 일일 수도 있지만, <부자 이발사>라는 책에 따르면, 수입의 10%를 매달 저축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행동일 수도 있다.

그것은 그렇게 들리지는 않지만, 꽤 빨리 쌓일 것이고, 세심하게 투자하면 당신의 재기에 도움이 될 것이다.길 아래쪽으로 기어오르다.예산은 당신이 더 많은 금전적 기회를 얻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적절한 재정 예산과 금전적 목표를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돈으로 더 많은 기회를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현금을 더 많이 투자할 수 있을 것입니다.이를 방지하기 위해 비용 지불 기한 전 또는 만기일에 항상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지불을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는 경우 현재 많은 기업이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 비용과 증가된 이자를 고려할 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사실, 개인 재무 장부는 한 푼도 되지 않는다. 한 권을 치지 않고는 돌 굴릴 수 없다. 한 권의 책이 다른 책보다 더 낫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1997년 이래로 나는 매년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훨씬 넘는 책들이 내 인생에 진정한 변화를 준 사람은 오직 10권뿐이었다. 나머지는 필러에 쓸 많은 책 한 권에 10달러였다.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섭취에 의해 움직이는 문화에 살고 있다.

사회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계속 구매해야 한다고 느끼게 한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제외되고 싶지 않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돈을 써서 물건을 사는 것, 그리고 물건을 사는 것은 기분이 좋다.우리의 감정을 위로하는 people. 그래, 그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 일반적으로, 우리는 무언가를 위해 일하며, 우리는 스스로를 개인 자금 문제로 몰아넣는다.개인 금융은 단순히 그-개인적인 것이다. 개인 금융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돈에 관한 것이다; 그것이 이용 가능할 때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고, 너무 많은 돈이 나가는 것을 막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개인 금융 자원을 훨씬 더 잘 다룰수록, 더 많은 자유를 갖게 되고, 당연히, 그 반대는 여러분이 돈에 대해 더 나빠질수록, 더 많이 달라진다.나는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원하는 것을 하고 가지는 것이 될 것이다.이제 금융 블로그가 당신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찾는 것이 당신의 과제입니다. 코멘트가 풍부한 가장 인기 있는 것들을 살펴보세요. 이러한 발언들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당신의 지식 곡선을 줄이도록 안내할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개인 통화 블로그 사이트를 언급했다면, 당신은 옳았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위한 금융 조언의 원천으로서 작용하고 이것들은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제공되었다. 그것은 그들이 그곳에 있는 이자율의 종류에 대해 통지받았음을 암시한다.

개인 금융 교육 과정을 테스트 받은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이 재정적인 자유에 대한 센드 당신의 바램의 진정한 단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입이 있는 곳에 당신의 현금을 두고, 당신이 말한 멘토에게 지불할 수 없는가? 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은 무엇이었나요? 채터 잡지는 문헌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죄송합니다!첫째, 은퇴 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막는 방법으로 계획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비싼 요금을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퇴를 제외하고 무엇인가를 위해 기금을 사용하는 유혹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그러나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실제로 탁월한 자금 조달 계획을 수립한 후에도 가장 좋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없다면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전략과 행동이 다양한 방법을 입력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가장 저렴한 방법 재정 계획을 직접 세우는 것이다.이러한 정보를 이해한 후에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