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당신이 회사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진 것이기 때문에, 특별하고 가치 있는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회사와 개인적인 것들을 다르게 유지하라.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 http://sns-pro.net 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개인들이 SNS 마케팅을 방문하기 때문에 더 큰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과 비교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Social Network를 일종의 축하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축하하러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 스타트에서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대화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당신의 사업에 사랑하지 않고 장기적인 회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는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해당 그래픽에서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실제로 개발 이미지로 기록을 깨뜨린 것도 마찬가지로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공유된 접근방식이다. 개인이 자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기타 관련 정보를 보고자 할 때

꼭 그런 것처럼 보이는군!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모든 소셜 사이트에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회사가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기업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포인터가 정말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기본적인 우려의 도움으로 가능한 소비자를 참여시킬 수 있다.

고객/리더 – 어떤 회사에 남아 있든지 간에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없다. 링크, 정보 및 기타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블로그 사이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씩의 헌신으로 인해 우수함을 약속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는 것이 그리 어려워 보이지 않아도 된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실용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마라.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과 함께 결국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강국이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대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서비스는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에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회사들을 얻을 수 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비슷한 링크드인은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공 링크드인 sns 마케팅이라는 것을 때때로 개인에 의해 무시당한다.

링크드인을 통해 사람들이 가능한 한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사회적 네트워크를 정확하게 활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의 내재적 힘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것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인해,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마케팅 방법이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이상적인 유형의 t를 선택하지 못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