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돈을 가지고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훨씬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돈을 가지고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추구를 지불하고 있다.

1%의 경우, 현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할 돈을 얻는 좋은 방법은 아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10%를 반환했는데, 이것은 7년 조금 넘는 기간 안에 어려운 수입의 두 배가 될 것이다!그렇게 되면 재물도 쌓일 것이고, 연금도 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주식을 사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방어적인 메커니즘일 뿐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제공하고 다른 모든 우려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종 가격 상승은 실제 경제 상승을 가져올 것이다. 투자에 대한 관점은 당신이 물라를 잃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실제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배당금 지급 기업 내부에서 100퍼센트의 교육이 필요할 수도 있다.

세미나나 책을 읽거나 다양한 전문가가 마스터를 연구하거나 온라인 시스템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정기적으로 읽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선택하는 대로 믿을 수 있도록 의지해야 하고 이것은 당신이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이끌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교육을 받은 후에 당신은 처음부터 완전히 금전적 자유를 얻기 위해 검색하라.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게 매우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격으로 그들에게 위탁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분석하고 그것들을 발전시키는 것이 편안하고 비용이 절감된다면, 당신은 이 동물들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왜 더 많은 돈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지 않는가? 만약 가격이 오른다면, 당신은 항상 더 합리적인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아니면 단지 계속 사업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회사는 항상 성공적이다. 잔여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소규모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가 세금 유치권 인증에 달러를 투자하는 거대 기업에 대한 입찰이 작은 카운티 검색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참석하는 것이 더 적은 라이엔스가 될 것이며 라이엔스 자체도 더 작아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경쟁을 덜 관찰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지수 내에서도 가장 효과적인 뮤추얼 펀드에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약 회사가 지금 당장이라도 뮤추얼 펀드에 뒤처지고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그것이 언제 초기 유동성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장기 투자자들은 자금에 이익을 투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으며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나는 가끔씩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오는 이 전화들의 노래로 값싼 집들의 고용에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전국에서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싸구려 가격 때문에 연료를 모두에게 끌어올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엔젤레스의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등 끊임없이 하락하는 도전자들은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다.

리모델링된 집은 그들 스스로 팔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고, 당신의 마을집의 완성된 모습을 근처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공표해야 한다.

나는 때때로 지구 노래에 있는 값싼 집의 존재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쪽에 있는 특정 주에서 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실제 연도의 모든 나라에 따라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저렴한 가격은 모든 사람들에게 추가 가격을 의미한다.

그러나 많은 도전자들은 로스엔젤레스의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주택이 없다는 것이다.

알다시피, 어떤 연습과 완벽한 연습 사이에는 영향이 있어. 이제 골프채 한 무리를 잡아서 벙커에서 300 bybit 개의 공을 때리고, 다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리고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그리고 소들이 집에 돌아오기 전에, 나는 이것을 과거에 먹어봤고, 확실히 Mr. Woods에 가지 못했다.

만약 여러분이 미래에 투자를 하기 위해 정말로 한다면, 예를 들어 고등교육, 집으로 가는 것, 은퇴를 위한 자금 지원과 같은 후기 생활 행사에 투자하기 위해, 여러분은 여전히 두 가지 선택사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보기 전에, 여러분의 다음을 따르십시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지 않는 것 같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