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6일: 식사 시간을 재야 합니다.

6번째: 식사 시간 조절을 해야 합니다. 저는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제 휴대폰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알려드립니다. 물론 여기서 어느 정도의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화는 필수적입니다!방법은 오직 하나 있습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세요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인정과 사랑으로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며,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습니다. 당신의 몸을 당신의 안에서 즐기고 받아들이는 곳을 보세요.그것에 관한 한 많은 선택들이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하이드레이팅 랩, 디톡스 랩, 슬라이더링 랩 또는 셀룰라이트 랩으로 분류될 수 있다.

바디 랩의 효과는 사용되는 재료에 달려있다.

주로 사용되는 흡수제는 점토, 진흙, 알로에 베라, 해초, 그리고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다.

어떤 바디 랩은 절대이다.단지 돈을 쓰기 위한 편안한 방법일 뿐, 어떤 사람들은 체중감소와 같은 이점을 즐긴다 다른 사람들은 강남셔츠룸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해독하거나 셀룰라이트 를 다루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분할식 요법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약한 부분, 작은 가슴/작은 다리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을 조금 더 가지고 나오도록 하기 위해 특정 부위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신체 부위들을 작업할 때 피로가 여러분의 성과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전신 루틴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분할식 요법으로 2개의 근육그룹을 연구하고 있기 때문에, 항아리를 위로 올리면 덜 해로운 효과를 가져온다.가벼운 신체는 우리가 생리대에 머무는 동안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신체는 질병과 생태학적 위험에 취약하다. 그것은 다칠 수 없다. 또한 신체와 달리 가벼운 신체는 높은 유지비가 아니다. 가벼운 신체는 단지 불리한 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그 안에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감정들 가벼운 몸 안에서, 우리는 신에 훨씬 더 가까이 있다.

운동을 하기 위해 시간을 내세요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한 가장 좋은 시간은 이른 아침입니다. 운동은 몸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지만 아침에 운동을 하는 것은 몸이 탈수록 체지방을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기초적인 약간의 수학을 하자! 일하는데 단순히 하루에 2000칼로리를 필요로 하는 몸을 생각해라 다이어트를 통해 약간의 마른 조직을 제거하고 다이어트 계획의 마지막에 그것은 에너지를 태우는 세포의 효율이 낮기 때문에 활동하기 위해 하루에 2000칼로리보다 적은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과 정확히 같은 소비 패턴을 재개하는 것은 몸이 단지 쓸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는 체중감량 다이어트 계획 이전만큼 칼로리를 유지하고 초과분을 지방만큼 유지할 필요가 있다.

몸은 쉽게, 그리고 종종 빠르게, 체중감량 계획이 끝나는 것과 관련된 것처럼 빨리 더 많은 지방을 뿌린다. 그리고 정상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된다.여러분이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여러분이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영양소가 체내 칼로리가 방출되는 속도를 늦추는지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지방으로 유지되기 전에 그들의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하기 위해 린 조직 세포에 의해 점차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의 천상의 몸의 미묘한 에너지가 마지막 단락에서 확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주지만 마스터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복잡합니다.보건당국에 따르면, BMI가 185보다 적은 사람들은 저체중이고 185와 25 사이 어딘가의 체질량 증가를 위해 일해야 한다.

BMI가 25를 넘고 30보다 적으면, 이것은 비만인 개인으로 분류된다.이 BMI 괄호안의 s는 그들의 체질량과 몸무게를 낮추기 위하여 일해야 합니다.간단한 수학을 해봅시다! 단지 수술하기 위해서 하루에 2000 칼로리가 필요한 몸을 생각해라 다이어트를 통해 약간의 마른 조직을 제거하고 다이어트 계획의 마지막에 그것은 에너지를 태울 수 있는 세포가 적기 때문에 작동하기 위해 하루에 2000 칼로리보다 적은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과 정확히 같은 소비 패턴을 재개하는 것은 몸이 단지 그것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의 이전과 같은 수많은 칼로리와 지방만큼 초과분을 저장해야 하는 Hey presto – 몸은 체중 감량 계획이 끝나고 전형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되는 즉시, 빠르고 빈번하게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