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체중 조절을 시작하기 전에는 컨디션이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체중 조절을 시작하기 전에는 컨디션이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어요. 제 기존 프로필 사진을 보시면 제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제 인생에서 이렇게 좋은 몸매를 가졌던 적이 없습니다.오늘 아침 일찍 내 운동은 600 스쿼트, 팔굽혀펴기, 크런치, 그리고 도약 잭으로 끝났습니다. 약 40분 동안 나는 전혀 원하지 않는 체지방이 없었습니다. 나는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었고, 솔직히 말하면, 내 삶에서 어느 때보다도 더 간단하고 효율적인 것을 이 방법에서 설명했습니다.e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는 것을 간과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졸림, 뱃살, 알레르기, 그리고 칙칙한 피부와 같은 증상들이 천천히 시작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다루어지지 않거나 단순히 그들이 노화 절차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추측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에게 독성이 있다는 것을 신호입니다.우리 몸 안의 긴장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우리의 간은 따라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우리가 호흡하는 오염물질로 인해, 그 업무는 결국 따라가기 어렵다.몇몇 사람들은 독성물질 축적을 없애기 위해 그들의 몸을 청소한다.

기본적으로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은 보통 건강하다. 여드름, 헤르페스, 간질환, HP 강남셔츠룸 V 등과 같은 특별한 것을 다루려고 애쓴다. 당뇨병, 고혈압, 콜레스테롤 또는 다른 만성질환을 가진 사람들도 있다.

그들의 증세를 향상시키고, 그들의 상태를 되돌리려고 노력하거나, 적게 또는 전혀 복용하지 않기를 원하는 사람들. 그렇다면 과체중이거나 비만이고 여분의 체중을 줄이기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러면 스스로 활력을 되찾고, 더 분명하게 믿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더 나은 성생활을 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

또 다른 부가 혜택은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코어를 깊게 끌어당기고 있고, 여러분의 몸 안에 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그룹들에 대해서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일상적인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근을 이용해야 하고,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여러분의 발까지 이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표준 스쿼트를 하면서 수많은 근육 그룹들을 참여시키기도 한다.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슘 운동에도 정확히 같은 것이 적용된다! 그리고 또 다른 이점: 여러분이 신체 일부를 분리하지 않고 동시에 모든 근육 그룹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 대신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에 지방을 모으는 사람들은 남성이 아닌 사람들보다 더 가난하고 기본적인 여성들보다 더 위험하다고 한다.

허벅지와 엉덩이를 감싸고 있는 기름기.과일 주스는 여러분의 몸을 깨끗하게 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너무 달지 않은 과일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더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더 많은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을 선택하세요. 여러분의 일상 식사에 섬유소로 구성된 과일을 포함하면 확실히 여러분의 몸에 있는 모든 독성 물질을 흡수하고 씻어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종류의 c로도요.리싱 프로그램, 당신이 간식을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해독 과정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과도한 육류를 섭취하는 것을 피하도록 시도하라.여러분은 여러분의 천체에 어떤 것이 존재하는지 상상할 수 있나요? 당신이 지금 당신의 천체에 살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이미 그 경험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천체가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육체적 형태에 있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천체는 당신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사람을 조금 더 설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두 번째 과제: 여러분 자신의 책을 시작하라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을 갖는 즉시, 여러분은 일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갖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변화들을 지금, 단지 여러분의 관찰을 메모함으로써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대해 더 배워라 2) 무언가를 살 필요는 없다 확실히 약간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치 있을 수 있다.

체중의 운동을 경험하고 환상적인 결과를 얻은 사람.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힘, 매일의 식이요법, 그리고 2평방 피트의 공간이다. 여분의 침실, 차고, 뒷마당에 있는 잔디밭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 차고 또는 상업 공원은 훌륭한 운동 구역을 만든다 (특히 이른 아침과 주말에)6번째: 식사 타이밍을 맞추어야 합니다. 저는 다음 식사를 언제 먹어야 할지 휴대폰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알려줍니다. 물론 일정량의 유연성을 여기서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이 필수적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