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된 회사에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기 위해, 당신은 계속해서 주시할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된 회사에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기 위해, 당신은 지속적으로 눈독을 들일 것이다. 당신이 거래 교육을 할 때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이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실제 정보가 부족해서 그들이 더 이상 진실에서 멀리 갈 수 없는 상업적 전제와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계속해서 지식 있는 책이 되어라. 세미나에 참석하고 중요한 질문을 해라.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의 현재 주소를 중심으로 나의 투자에서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 달성 가능한 벤처에 투자하는 이유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그 지역에 대해 더 빨리 의식하기 때문이다. 또한 주자들이 당신의 지역 시장을 더 싸게 사야 한다는 지역 산업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 시장을 더 싸게 사야 하고, 여행 비용을 덜 부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사는지 알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위안을 줄 수 있을 만큼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하기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실제 행성은 다소 정신이 없을 수도 있고, 일단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에 세워진 훌륭한 집을 보고 싶다면, 계약자들을 상대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이 이미 그 건물을 갖게 되면, 당신은 아파트 임대인들을 위해 더 지루해질 것이다. 하지만 일단 이 모든 것을 다 해버리면, 나머지는 실행하기 쉽다. 사실,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부동산을 돌볼 부동산 소유자를 얻기 위한 선택을 얻으면, 당신이 당신의 검사를 확인해야만 하는 경우,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이 회사 세계에서 어떤 풀타임 투자자로의 전환을 가져오는 것이다.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사람들은 너무 단순해 보인다. 투자 곡선은 돈, 시간, 좌절을 취할 수 있다.

여기 당신의 가족 성공에 도움이 될 간단한 가이드가 있다.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구매자이자 판매자로서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비밀들 중 몇 가지를 열거했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친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대부분의 단어는 일이라는 것이다. 잠재적인 투자자와 함께 그 일을 수행해야 한다.

그것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정확히 가르치고 적응시키는 것을 선택한다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는 요소) 그 노력을 계속한다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광고된 것만큼 빠르고 체중이 모든 검사는 증언처럼 거대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장치가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금융 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데 드는 돈이 적기 때문에 투자 수익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은 ROI를 위한 부동산 방문이나 투자 수익을 방문하는 것이지, 디딤돌이 아니라,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각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보다 더 오래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표현한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투자에 대해 선택하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 투자 트랙을 디자인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천연자원들을 만들어라. 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조금도 심사를 받지 못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에게 큰 전화기를 설치하고 그들에게 얻을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할 경우 우리는 수동으로 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를 묻기보다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가 실행될 때, 마케팅은 거래당 비용이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지 않다는 것을 막는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자산으로서 유동성이 부족하여 부동산을 제대로 팔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