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문 목공 계획 모음에서, 전문가들은 여러분과 작은 것들도 공유합니다

전문 목공 계획집에서는 전문가가 작은 것까지도 공유한다.

나사와 못이 고정목재의 대부분을 함께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틈을 봉하고 채우기 위해서는 목재 접착제가 필요하다.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목공사업을 시작하는데 자주 활용되는 몇 가지 도구들의 요약본 5부를 마무리한다.

보시다시피, 이 주제는 책의 전체 볼륨에 대한 자료를 제공할 수 있었고 제공했으며, 목공사업의 가능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려는 도구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지식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훌륭한 목공일 계획을 발견하기 위한 간단한 접근법은 온라인을 보는 것이다. 멋진 전략의 훌륭한 거래를 발견하고 당신에게 이상적인 것을 찾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에 놀랄 것이다. 당신은 전형적으로 수백 개에서 floor sanding sydney 심지어 1000개의 목공일 계획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정말 최고 품질이고 따라하기 쉽다.

초과비용은 임대료, 사무용품, 열, 물, 에어컨, 광고, 보험, 잡지, 수업 등과 같은 비용이다. 자주 적은 가게 제품의 부수적인 비용을 포함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직장 전화, 팩스, 웹, 심지어 휴대폰 비용의 일부까지도 포함시켰다고 믿었는가?

목공예의 좋은 계획은 목공예에 대한 열정과 기술을 가진 디자이너와 장인들이 만들 것이다. 그들의 주된 목표는 당신이나 어떤 목공예 초보자가 그 계획에서 그 프로젝트를 복제하는 것을 가능한 한 쉽게 만드는 것이다. 그렇다면 훌륭한 목공예 전략 제품에서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전체 재료 목록 그런 다음 2차 목록이 두 개 있어야 합니다

로클러 조각은 당신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접착 벤처로 제공되는 클램프를 필요로 할 것이다. 실제로 그들은 비용에 의해 꽤 분별력이 있다.

그들은 철물점에서 발견된다. 측정은 목공예의 중요한 부분이다. 프레임 광장이라고도 불리는 사각형이 있고 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나무를 측정하는 데 다소 효과적이다.

파워 드릴 – 다음으로 필수적이고 대부분의 사용되는 목공용 동력 도구는 파워 드릴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파워 드릴이 있다.

코드 드릴이나 코드리스 드릴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속도와 다른 옵션을 가진 드릴을 찾을 수 있다.

야외 가구 작업을 숙달했다고 느낄 때,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새로운 직업을 지속적으로 실험해야 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다양한 스크루드라이버를 구입해야 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손잡이를 가진 스크루드라이버를 선택하라. 샤프트가 빨리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고 블레이드나 포인트가 좋은 모양인지 확인하라. 전문 또는 멀티-에 대한 비용은 몇 달러에서 10달러 이상이다. 스크류드라이버 사용 많은 거래용 빈 도구는 빠르게 구부러질 것이고 실제로 흥정이 되지 않는다.

스크류드라이버 – 이러한 도구는 나무 조각을 나사와 함께 고정시키는 데 사용된다. 목재 작업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크류드라이버의 유형은 일반적으로 3개의 끝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전형적인 (슬롯), 필립스(스타), 로버트슨(사각형) 이 스크류드라이버는 완전한 세트로 지역 구조 공급 센터에서 퍼셔링할 수 있다.

획득한 세트는 일반적으로 많은 목재 작업 작업에 필요한 모든 크기를 포함할 것이다.

로클러 끌은 당신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접착 벤처와 함께 제공되는 클램프를 필요로 할 것이다. 사실 그것들은 속도에 따라 다소 저렴하다. 그들은 철물점에서 발견된다. 측정은 목공예의 중요한 부분이다. 프레임 광장이라고도 불리는 사각형들이 있고 그것들은 가구를 준비하기 위해 목재를 측정하는 데 꽤 효율적이다.

다음 항목은, 어떤 도구가 필요한가 하는 것이다. 밖으로 나가 최첨단 도구나 선 도구의 상단은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잡지를 읽고 있다면, 지금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잘 알아야 한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당신의 도구를 고르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지침을 제공했다. 모든 목공 작업은 어떤 도구 요건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젝트의 대부분은 보통 규칙적인 것을 준수할 것이다. 목재 작업 도구

당연히 작업의 규모에 대해 생각하는 비용을 예측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가격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목재를 필요로 할 것인지, 그리고 당신의 초안에 비해 당신이 필요로 할 다른 제품들 또한 그 일을 끝내는 데 필요한 시간을 인용하라. 이것은 당신이 하루 동안 할 일의 양을 목록으로 정하고, 아마도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 이것을 투영하는 것을 계속한다.

또한, 계산하는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