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싸구려 작은 집을 진열해서 팔려고 하지 않으면 수리하지 마라.

싸구려 집을 수리하지 말고 팔려고 하면 부동산 중개인에게 상장해야 한다면 큰 수익을 잃는다.

투자는 자동 조립 문장과 같다.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사람이 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똑똑하고 교육을 잘 받은 투자를 할 때마다, 앉아서 자금이 축적되는 것을 볼 수 있고, 그 후에 눈덩이 효과를 시작할 수 있다.

재원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세 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돈, 당신이 합성할 수 있는 시간, 그리고 당신이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시간. 사람이 가진 어떤 성적 3보다, 그것에 가는 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러나 당신이 돈이 필요하기 전에 많은 세월을 가지고 있다면, 또는 높은 비율을 얻기 위해, 당신은 다양성을 쌓는다.

부동산 투자는 리모델링이 필요한 주택을 많이 구입한 후 이직에 판매하는 주식 투자보다 훨씬 안전할 것이다. 그러나 주택 에너지 구입, 리모델링, 판매에 관련된 많은 요소들이 있다.

따라서 당신은 어떤 시장을 사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어떻게 돈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는가 우선 투자는 단순히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주식이나 채권을 바로 사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당신이 한 푼을 투자하기 전에, 사람들이 그것을 무시하고 성취하기를 희망한다고 생각해 보라.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에 대처하고 적절한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고 이것을 많은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로 남아서 우리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로 취급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회전하는 문장을 생성하는 경향이 있다.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는데, 이것은 이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회사들과 잘 조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이 잠재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들 중 하나이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조사도 없이 투자하고 조직을 검색하는 것이다. 그러면 위험할 수 있다.

플립 산업은 이웃에 할당 가능한 경쟁적인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당신의 부동산을 구입하기를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라는 돈을 팔기 위한 방법. 시작하는데 현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구제보다 내외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사람들에게도 허용된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다른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2 조치를 취하고 훨씬 더 많은 단계를 공제하라.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현금 유출 흐름을 관리하기 위한 예산을 만들 수 있고 투자를 위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것을 엄격히 따를 수 있다.

예를 들어, 그 금액이 긍정적이라면, 사람은 분명히 거래할 수 있다.

기억하라. 긴급 비용을 낭비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당신은 IRA가 만드는 수입에 대해 세금을 부과받지 않는 사람이 부동산 투자 거래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 거래에 자본이 거의 없는 것을 찾는다면, 당신은 종종 당신의 자본 이득에 세금이 없는 골프 철로 IRA와 함께 투자할 것이다.

주식을 매각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시장이 어떻게 좋은 결과를 보이는지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신참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인터넷은 주식시장과 관련된 투자를 거의 모든 사람에게 가능성으로 만들었다.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의 부는 보통 사람들에게 한때 주식중개업자들에게만 개방되었던 것과 같은 능력을 허용한다.

더 이상 투자자는 이 정보를 위해 금융가에게 연락하거나 주문하거나 팔도록 요구되지 않는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계좌에 거의 즉시 접근할 수 있고, 온라인 주문을 초 주안센트럴팰리스 단위로 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자유는 새로운 대중을 이끌어냈다. 희망적인 고객의 여전히 이것은 매도와 관련된 무작위가 아니다. 우리는 적절한 주식을 선택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얻고 팔기 위한 타이밍을 정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한다.

그는 실제 시장이 저가일 때 그것을 산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을 얻지 못했다. 그는 단지 2000년 초 기술 주식에서 가장 많이 생각하는 당신의 것 이상으로 유지했다. 그는 기술 거품이 폭발했을 때 시장을 통해 바로 증명되었다.

주식을 취득하고 팔기 위해서는 주식 중개인이 필요하다.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중개인을 현명하게 고르라. 다른 중개인은 m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거래소 Luccrative 풀 서비스 중개인을 통해 주식을 사도록 돕는 다른 요금을 가지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