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이다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정보와 구현 모두 어렵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 필요한 전문가를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뉴스를 온라인으로 공유합니다

워드프레소그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플러그인으로 각각 구글을 검색한다.

만약 내가 플러그인에 관한 몇 가지를 찾고 있다면, 키워드로 구글 검색을 하는 것이 나의 일이라면, 그리고 나서 나는 항상 당신의 저자 사이트로 이동하여 아마도 가장 최신의 플러그인과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관한 지침을 찾는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할지도 모른다는 선전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이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스타일이라고 합니다.이 템플릿은 약간 더 단단하고 의식이 있습니다.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분기하여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지불함으로써 디자인을 시작했다.

반면에, Wor 토토총판 징역 dPress dot ORG는 대부분의 인터넷 직원에게 (두 가지 버전 중) 선호되는 플랫폼이지만, 설치를 얻으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현재 인터넷에는 기사에서 누리쉬만 색인하는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Using the Rectangle Tool, 나는 위에서 설명한 레이아웃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이 직사각형을 맨 위 레이아웃에 배치하여 헤더 이미지에 대한 슬라이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했다. 그리고 채우기

Illustrator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만들었다. A 슬라이스는 확실히 더 큰 이미지의 대표 부분이 아니다. 이 경우 블로그에서 나는 블로그를 만들면서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로 슬라이스를 저장했다.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제출물이 추가됨에 따라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만들기 위해 두 열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기 위해 슬라이스에서 블로그 홈 페이지를 생성하는 브라우저와 함께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는 머지않아로드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며 MySQL 리포지토리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은 32323이 되어야 한다.

더 이상은 아닐 경우 웹 호스팅 공급자가 현재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으면,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먼저 요청하십시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사용자가 구입하는 파일 – 워드프레스를 찾으려고 시도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개의 히트를 가진 개인에게 워드프레스를 설치할지 확인하십시오.

웹호스트 계정으로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다운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Legacy 파일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처음 들어온다면, 당신은 한 단어의 단어-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웹에서 찾을 수 있는 블로그의 최고의 대본들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가장 짜릿한 것 중 하나는 그것이 완전히 무선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하지만 그것이 왜 워드프레스가 당신에게 완벽하게 맞는지 이해하기 위한 전부는 아니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을 작동시킬 것이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더 선호할 가능성이 높다는 선전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