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략 #2 – 주의를 아래로 꺾습니다.

전략 #2 – 아래로 주의를 비껴 사과 체격은 대개 다리가 좋기 때문에(모든 배 체형은 은근히 부러워) 길이가 짧을수록 균형이 맞지 않게 된다.운동은 어떤 사람의 정상적인 일상의 일부분이 되어야 하지만 살을 빼려고 시도할 때 훨씬 더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참여하고 있는 운동이 근육 조직을 만드는 것보다 요구 사항을 어필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세요. 그 목적은 지구력 운동을 통해 몸을 날씬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역기를 들 때는 가벼운 무게와 h를 사용하세요.반복 횟수가 많음 근육 발달을 촉진하고 칼로리를 태우는 근육 조직을 더 많이 만들 수 있게 함 심장 또한 칼로리를 소모하고 신체 유기적이고 자연적인 형태를 가지는데 중요한 부분임. 내가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운동시켜 당신 자신을 완전히 육체적인 운동으로 만들도록 하라.세트 사이에 멈추지 않고 열심히 했을 때, 체중의 운동은 자연적인 HGH를 방출한다.

또는 성장 호르몬 HGH는 더 깊은 잠, 더 큰 근육량, 더 나은 심혈관 능력, 더 나은 성적인 의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과 관련이 있다.

시작하기 위한 질문으로 넘어갑시다. 어떻게 여러분의 아스트랄 몸매를 볼 수 있을까요? 천체의 거울이 있지만 당신은 천체의 시스템을 방문하기 위해 천체의 시력이 당신의 천체의 방문객들에게 제약을 받지 않는다. 천체의 투사할 때, 당신의 시력은 천체의 근처 어디에서든지 생길 수 있다.

표면에서 간단히 얻을 수 있는 천체의 형태를 볼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꼭 우주인이 되어야 한다.

나는 마지막 문장이나 두 문장의 자격이 필요하다 당신의 천상의 몸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변화를 주지만 복잡하고 알기 어렵다.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먹는 것에 대해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낸다. 그러한 여성들은 구부러지지 않고 막대기처럼 곧다. 그들은 어떤 몸무게를 넣든지 그들의 복부 주변에 배꼽을 형성할 것이다.약을 시스템에 대항하기 보다는 여러분의 몸과 함께 작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항상 권장됩니다. 여러분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여러분 전체와 싸우는 것으로 주장되는 것은 올바른 마음과 신체에 좋지 않습니다. 그 안에서 일어나는 전쟁이 아닙니다, 그렇죠? 그렇다면, 사람들이 여러분 자신의 신체 내면의 기능을 보완하고 보충하는 약을 보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렇게 하면 마사지 프로필 훨씬 덜 부정적인 치료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고 있는 식이요법이 훈련의 영향을 경험합니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운동에서 얼마나 빨리 파워 레벨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운동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몸이 손상된 세포를 얼마나 잘 회복하는지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당신이 얼마나 잘 자는지, 당신이 어떤 기분이었는지 그리고 더 많이그러나, 이러한 측정들은 서구세계에서와 같이 문화적 측면에 의해 영향을 받을지도 모른다; 여성을 중상하는 것은 성인 남성들에게 더 아름답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이것은 완벽한 신체사이즈는 아니지만, 큰 몸집이 되는 것이 되고 만다.지방은 급격한 체중 증가를 촉진하는 음식의 제 1의 성분을 포함한다.

그러므로, 비록 당신이 특정한 표피 음식을 사랑하지만, 저녁의 지방 양을 지속적으로 체크하는 순간은 필수적이 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신체 시스템에 더 적은 지방을 넣을수록, 좋은 몸매를 유지할 가능성이 더 커진다.어떤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고 받아들이는 것에 집중하세요. 신체 수용은 그것의 모양과 외모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배우는 것을 함축합니다. 당신의 시스템이 종종 우리의 신분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트랜스 피플들에게는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그것은 우리가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쇼핑하는 동안 그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쉽게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하는 것을 사용하여 생각할 수 있다.

방법이 있다: 지금 당신의 육체를 고통으로 받아들이라 지금 우리에게 있는 것은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아가고, 그것은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것이고, 당신의 육체를 당신의 영혼 속에 있는 그 장소에 대해 연구하고 분명히 있는 것이다.나에게 다시 한번 몸의 지혜를 들어주고, 충고를 따르며, 필요한 것을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의적이고, 생산적이고,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으로 만든다. 유리한 점에서는, 나는 수년간의 만성적인 고통을 돌아보고, 내 몸에 대한 더 많은 것을 찾고, 그것의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간다.y 지혜 그냥 생각해봐 – 어떤 주거지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지? 제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