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일 수도 있지만, 만약 여러분의 블로그의 이름이 철자를 쓰기 어렵고, 더 나쁜 것은, 기억하기 어려운, 예비 고객들이 표류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의 블로그 이름이 철자를 쓰기 어렵고, 더 나쁘고, 기억하기 어려운 경우, 미래의 고객들은 당신의 이름을 떠넘길 수 있지만, 당신의 이름이 어떤 블로그 사이트인지 암시해야 한다.

그것을 바로 유지하라. 그것을 유지하라!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생각일 것이다. 부엌을 위한 작업 표면이 반드시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부엌이 필요한 유일한 것을 보관할 수 있는 테스티가 허용하는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공간을 통해 대부분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해 장식하는 부엌 내부 비결이다.

디자인 계획 – 좋아, 모든 디자인 계획이 있을 때까지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진행된다는 것을 확인하는 모든 주택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모든 현재 선택을 해. 개인이 어떤 물건의 가격을 매기기 전에, 당신의 재정이 확립되고, 따라서 구매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어. 천천히 구매하고, 사랑하는 물건을 잘 사세요 칫솔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해야 한다면, 또는 때때로 당신이 완벽한 아이템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Id는 당신이 단지 비효율적인 것으로 증가된 위험을 채우는 것보다는 아무것도 사지 않는 것을 개인적으로 본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보유하고 있는 특징과 특징에 대한 결과를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여기서 먹는 것에 대해 관심이 없을 것이다. 대학뿐만 아니라 대학 수업도 건너뛰지 않아도 된다. 전통적인 느낌보다는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지만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두 버전 모두 당신의 개인적인 일상에 큰 이점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종종 그들의 직업을 포기하고 당신이 공부하는 몇몇 사람들을 상대할 수 없기 때문에, 파트타임 공부의 선택과 함께 공부하는 것은 계획이다. 학기나/또는 1년 동안의 과목을 정확히 가져가십시오.

보통 사람들은 사무실이 인테리어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무실은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필요하지만, 사무실 인테리어 아이디어는 당신의 가정 인테리어 힌트로부터 독특하다. 그러나 작업장의 인테리어를 하는 동안 그들의 작업의 정체성은 환상적인 거래다. 인테리어는 결국 어떤 종류의 노력을 나타내는지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마지막으로, 거실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안정된 상태로 함께 작업할 때에 많은 조화를 이루게 되는 조화를 보여야 한다.

분위기, 규모, 품질, 색채 등 모든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기 위해 당신의 방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당신의 방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모습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방을 만들 때, 각각의 측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가구, 색상, 창문, 바닥 처리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이런 기분을 일관되게 하다

많은 사람들이 지역 주택 개선 상점을 단지 못과 망치로만 만드는 것을 소홀히 한다.

당신은 심지어 더 많은 부분인 주택 개선 상점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 상점을 직접 조사하라.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독특한 그림 스타일, 색 페어링, 그리고 독특한 가구나 벽 장식을 만들기 위한 접근법에 대한 기본적인 주택 계획 개념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워크숍을 가질 것이다. 이 모든 워크숍은 집 안에서 디자인해야 할 어떤 방으로도 안내해 줄 수 있다.

실내디자인에 대해 말할 때, 그 모든 것은 집 주인에 관한 것이다. 디자이너는 특정한 사람이나 집을 완성하는 것에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당신의 집에서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실내 계획은 당신의 집을 개인화하는 것에 대한 정보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이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그 승인을 앞두고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은 분명히 일어났다. 나는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골동품 계획을 짜는 것은 내 자원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창문을 기다렸다. 나는 당신의 창문을 지켜봤다. 그것은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마당 세일을 멈추게 하는 것이다. 나는 엿보려고 할 것이다. 내 거울

측정을 하고, 지역 페인트 가게에서 휴가를 보내고, 그늘에서 검색한 후,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페인트 칩을 보고 원하는 색상을 찾기 위해 며칠을 보내십시오. 집에 페인트 칩을 두어 개 가지고 가서 장식용 휴대용 휴대용 제품에 넣으십시오.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기록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