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문제는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함께 어딘가로 가기 위해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문제는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컴퓨터를 가지고 어딘가로 가야 한다는 것이다. Shed 이유는 단지 당신의 PC를 가지고 가는 것이 단지 추가된다. 이것은 왜 저렴한 노트북이 당신의 다음 투자 환불 정책이 되는지에 대한 첫 번째 이유로 우리를 이끈다. 노트북은 데스크톱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훨씬 더 이동성이 있다.

개인용 컴퓨터에 접속하려고 노력해 본 적이 있는가? 그렇게 쉽지는 않겠죠? 노트북 할인 컴퓨터는 집 전체, 자동차에 배치할 수 있다.

운전하지 않는 한 좋은 비행기, 기차, 버스, 아마도 대학 숙박시설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인터넷에 연결하십시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휴대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바쁜 스케줄에 있으면 완벽해진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사 장소 등에서 일하는 데도 훌륭하다.

우선, 컴퓨터의 활력을 위해 더 싸다. 노트북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전원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 전력은 당신이 훨씬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데스크톱을 도로에서 구입하는 데 무슨 일이 생기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고, 노트북이 쉽게 수리되거나 심지어 비용이 훌륭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과 돈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투자를 경계한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고정을 이해하기 위해서다. 개인은 컴퓨터 배경 지식이 조금 있는 개인이라면, 아마도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설치할 수 있다.

이것은 이 전화기들이 시끄러워지고 교체가 필요한 당신의 친구다. 통조림을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송풍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를 돌리지 말고 전기 공급에 불어넣을 때 케이스 그릴 위에 무언가를 올려서 청소하면서 팬 블레이드를 고정시켜라.

경험에 큰 미소를 짓는 요소는, 당신에게 적합하고 필요한 것을 한 사람뿐만 아니라, 소매에 대한 HP 데스크톱 PC를 얻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약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이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1000달러를 지불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매일 저렴해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1000달러 정도의 평균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은 이제 상당히 빠르고 편리한 설정 수입이고 장기적으로 약 500달러의 빅 브랜드가 기본적으로 컴퓨팅을 조립한다.

컴퓨터를 개발할 조각을 선택하십시오.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을 제공하며 판매하십시오.

간단한 사실은 최신 모델이 어떻게 더 비싸질 것인가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필요할 경우, 그것이 내려갈 때까지 몇 달을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결연한 게이머, 아마도 복잡한 분석 작업에 연결된 연구원, 대신에 라인 컴퓨터 도움말 거래의 중간을 얻으면,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고급 유닛과 관련된 이러한 것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와는 달리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문제 메모리가 아닌 것과 함께 대개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을 때 충분한 속도를 제공한다.

이것은 꽤 명백하지만, 만약 노트북에서 PC를 가지고 갈 수도 있고, 휴일에 PC를 이용할 수도 있고, 심지어 밖에 나가서 멋지고 아늑한 햇빛 속에서 그물을 서핑할 수도 있다면, 여러분의 컴퓨터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잠시 생각해 보라!몇 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사실상이다. 맥도날드나 커피 하우스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로 일을 좀 하지 말고, 공공장소에서 해!

이미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 보다도 더 쉽다. 여기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숙제가 포함되어 있다.

싸구려 노트북 컴퓨터는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게 하고, 당신이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 뿐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즉시 당신의 정보를 업로드하는 것이다.와이파이는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하드웨어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일이다. 최소한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공은 법원에 속하는 소비자 쪽에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심지어 지금은 쉽게 지식이 될 필요도 없다.

매장에서: 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현지 컴퓨터수리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 제품에 계속 접속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당신이 수동으로 고려해야 할 각각의 혜택과 1의 정확히 무엇인지를 말해줄 수 있다.

프로세서에 올 때, 몇 가지 다른 시나리오를 가질 수 있다.

좋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세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