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당신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정말 네 감정을 말해라. 한 사람이 그들에게 아프고, 네 인생 안에 있는 것을 정말 바라지 않을 거라고!그들이 이번에 떠난 후 그들에게 알려라. 너는 그들을 다시는 결정하고 싶지 않다. 그러니 작별인사를 하라!

이러한 공격에 영향을 받을 때 호흡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당신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정말로 여러분의 감정에 대해 한 사람이 그들에게 아프고 여러분의 삶 안에 있는 것을 정말로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난 후 그들에게 알려라. 너는 그들을 다시는 결정하고 싶지 않다. 그러니 작별인사를 하라!

이러한 공격에 영향을 받을 때 호흡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빠른 속도로 변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불안 발작이 다가오고 있을 때 깊고 느린 숨을 쉬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공격과 관련된 것을 줄이고 더 견딜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관련된 약을 처방할 것이다. 또한, 사람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해 이러한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고 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이 공격은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 무해한 사건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일이 단순히 일어나는 것을 종종 하지 않고 그것은 당신에게 전혀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이 당신이 그 사건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다. 단지 그것이 사람들을 완전히 흘러나오게 하고 불안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이유다.

첫째, 그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그들이 개인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한 때 했던 삶을 사는 것을 멈추기 위해 왜 그것을 시작했는지 이해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뿐만 아니라 그 문제들에 대한 이해를 증가시킨다면, 그들은 당신이 이것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멀리 느낄 것이다. 왜 이 텍스트를 보여주지 않는가?

여러분은 이 문서를 읽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왜냐하면 공황 발작과 근육질에 문제가 있는 가족이나 일반인에 대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공황 발작 치료 모델을 발견함으로써 불안의 복잡성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지금 당장은, 놀랍도록 간단한 방법으로 공황이나 불안의 순환을 끝내는 방법을 실행할 수 있다.

바로 뒤따르는 몇 가지 간단한 전략을 적용하면 당신의 삶과 자신감이 완전히 다시 심리상담 존재할 수 있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필요 없게 하겠다고 말해라!정말 여러분의 가슴 아픈 사람들에게 아픈 산업 전문가들과 한 사람이 여러분의 삶을 진정으로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난 후에 당신은 그들을 다시는 발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그러니 친절한 마음으로!

이러한 공격에는 많은 증상이 있다; 과도한 땀, 빠른 호흡, 구토, 메스꺼움, 설명되지 않은 두려움, 뜨거운 섬광, 빠른 심장박동 Jot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과 같은 매우 중요한 문제를 야기한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우리의 몸과 복지를 없앨 것이다.

이러한 문제들 중 많은 것들이 신경증과 사회 불안 장애를 일으킬 수 있지만 실제로 그들은 당신의 공황 장애를 극복하고 멈추기 위해 가지고 있지 않다. 인지 치료와 의료 서비스를 통해 당신의 공황과 불안 공격을 종식시키는 많은 강력한 치료법들이 있다.

당신이 혼자라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사회에서 흔하며,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 자신의 최고의 서비스를 찾는 것이다.

이러한 공격이 있을 때 호흡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호흡이 매우 극적으로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불안 우울증이 다가오고 있을 때 깊이, 천천히 숨을 쉬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의 공격의 힘을 최소화하고 그것이 더 견딜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더 이상 숨을 들이마시지 못할 때까지 몇 초가 걸릴지 세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그러나 더 천천히, 그러나 더 천천히 숨을 내쉬는 것보다 더 천천히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인 숨은 당신의 내적인 숨보다 두세 배 정도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런 식으로 약간의 숨을 쉬었을 때 불안해지도록 노력할 수 있다.

공포가 더 빨리 떠나도록 강요하는 것에 맞춰 스스로의 시간표에 들어맞게 할 것이다. 더 빨리 떠나도록 강요하는 것은 더 강한 성공일 것이다. 당신이 그 길을 달리게 하고 당신에게 어떤 일이든 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이 당신에게서 힘을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사실이고 공황은 이 중요한 사실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적절한 호흡법을 배우면 적절한 호흡법이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전문가들은 피해자가 7~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목표가 할 수 있는 만큼 많이 들고 있는 지불금도 또한 가슴 밑바닥에서 주고 받기 위해 숨을 쉬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태클로 우려를 모을 수 있다.

그래서 종종 그들은 그것을 피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것은 단지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고, 공격은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이 도착한다.

두려움 때문에 공격을 두려워하지 마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