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는 눈 수술이 7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들었지만 지금은 15년이고 그들은 여전히 좋아 보인다.

나는 눈 수술이 7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들었지만 지금은 15년이 지났고 그들은 여전히 좋아 보인다. 단지 왼쪽에 아주 약간 주름이 잡힌 것, 나는 화장으로 쉽게 정확하다. 나는 사람들이 내 피부를 가장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크림을 사용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사람들이 싸구려 크림이 비싼 크림만큼 좋다고 말하지만 나는 완전히 내가 시장에서 대부분의 크림을 샀고 Syence가 단연코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피부가 두꺼워진다는 과학적으로 문서화된 몇 안 되는 크림 중 하나이다. – 더 성숙한 여성에게 유용하다!나는 그것이 내 얼굴을 매우 부드럽고 주름이 거의 없게 해 주었기 때문에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성형수술 그 자체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고 빠르게 대화의 핵심에 도달했다. 화장품 시술은 육체에 관한 것보다 정신에 관한 것이다. 심리학의 배경을 가지고, 포도르는 그의 작품을 정신병 수술이라고 부른다. 그는 환자들을 내부에서 치료한다.

인생은 빨리 지나가지만, 매일 아침 일어나서 몸에 있는 무언가를 응시할 때는 그렇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미치게 하는 것은 허영심이라고 말하지만, 그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서 축적된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사는 법을 배울 수 있고 그것을 무시하거나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다.

요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찾고 있다.

성형수술을 받을 때 의사의 선택은 의사 결정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상담을 할 때, 외과의와 시술에 대해 토론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모든 질문에 만족했는지 여부를 알아야 한다.

만약 외과의가 지금 시간을 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술에 다른 외과의사를 찾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그들이 지금 너무 바쁘다면, 그것은 수술 후에 같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과 당신의 수술에 가장 좋을 외과의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어떻게 성형수술이 잘못되었을 수 있을까? 우선, 친구나 지인들에게 그들의 성형수술에 대해 물어보아라. 그들의 외과의가 평판이 좋은 의사를 찾기 위해 인터넷이나 더 나은 사업국을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에 대한 증언을 받아라. 당신의 연구 시간은 성형수술이 잘못 된 것보다 훨씬 덜 고통스러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해외에 있다면, 어떤 권위가 그들이 환자를 치료할 수 있도록 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캐나다에는 캐나다의 왕립 의사 및 외과의가 있다.

다른 나라들도 이와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우선, 성형수술이 위험과 위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자신을 보호하고 싶어하는 이유일 것이다. 여러분이 자동 낙태비용 남자 적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동안, 여러분 자신 또한 보호하고 싶어할 다른 측면들이 있다.

외과의의 의견을 존중하라. 외과의가 특정 수술을 싫어하는 건전한 이유일 것이다. 하지만 그가 말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단지 당신이 이 팁이 당신이 가장 안전할 수 있는 어떤 시술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성형수술이 위험과 위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보호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자동적으로 당신의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동안. 여러분도 보호하고 싶은 다른 측면들이 있습니다

또한 인체의 거의 모든 부분을 바꿀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포함시켰다. 당신은 완전히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신체 구조에 많은 변화를 줄 수 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다른 목적을 위해 다른 유형을 가진 성형수술을 받아야 한다.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지만, 지금은 이런 종류의 비수술적 얼굴 주름 제거의 지지자로, 출발했을 때보다 몇 살 어린 것 같다. 단지 첫 달 동안 당신의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하루에 약 20분이 걸린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 후, 일주일에 약 2~3번 정도의 간단한 얼굴 톤 유지는 꿈처럼 트릭을 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갈 때 약간의 인내를 필요로 한다.

얼굴 운동 경로 대 성형 수술의 비율, 위험 및 일시적 결과

만약 그 기대가 수술의 현실보다 더 높다면, 포도르 박사는 환자들에게 나를 지불 데스크로 안내하는 대신 강력한 현실 점검을 할 것이다. 오, 오래 전에 내가 간신히 B컵을 설득력 있는 C컵으로 강화했다면 내 삶은 마법처럼 바뀔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운이 좋았던 것 같다. 그 당시 나의 첫 상담 경험이 나를 익명의 고기 조각처럼 느끼게 한 것은 행운이었다. 조각되고 성형수술을 받은 나는 문 밖으로 뛰어나가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다. 만약 내가 앞으로 나아갔다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이 가슴 일과 함께 포장되지 않는 고통스럽고 비싼 방법을 배웠을 것이다.

나는 그녀에게 그러지 말라고 애원했다. 그녀의 얼굴에 대한 나의 의견은 그녀 자신보다 훨씬 덜했다. 그녀는 그녀가 좋아 보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녀가 좋아 보일 수 있는 것이라고 확신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