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30/30 리더십을 절대 무시하지 마십시오

30/30 리더십을 무시하지 마십시오.신용 점수의 30%에 대한 미납 부채가 발생하며, 카드에 대한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할 필요가 없을 수 있음. 그 이상은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선불카드의 매우 나쁜 점은 연회비뿐만 아니라 다른 수수료도 지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카드를 사용하는 동안 동의하기 전에 카드의 약관과 시나리오를 읽어야 한다.

따라서 카드 사용은 자신의 이익보다 당신의 요구에 더 집중하는 다른 선택 회사를 가지고 있지 않은 개인의 이익일 수 있다.

조공 카드는 최소의 초기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다.

즉, 작은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요구조건을 큰 한도와 함께 구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큰 구매를 돕고 싶다면, 당신은 선불 직불 카드 플레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로써, 당신은 다시 미지급 신용을 증가시키는 데 갇히지 않는다.

선불 신용카드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일반적인 신용카드나 요금 카드처럼 작동한다.

다만 선불카드로 결제할 수 있을 뿐이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선불카드로는 먼저 결제하고 나중에 써야 한다; 비록 상당히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이 근처에서 다른 방식으로 작동하는 전형적인 요금 카드와는 달리, 이런 종류의 카드로 선불카드를 더 편리하고 선호할 수 있다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당신의 지출은 마운팅에 도움이 될 만큼 오래 갈 수 없다. 청구서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예금된 금액에 대해서만 지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출을 과소비하거나 지출을 통제하고 싶다면, 당신의 선불 카드는 당신에게 훌륭한 카드다. 그렇다면, 당신은 이 사람들을 어디에 둘 수 있는가?

신용 대 부채 비율은 계산 세계 개인 금융 세계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가장 적절한 위험인지 아니면 심지어 다른 방법으로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을 대출자들에게 어떻게 그 비율이 그들의 전체 신용에 적용되는지를 의미하는 지표다. 비록 그것이 그렇게 하지만, 더 나아가, 그것은 개별 카드에 쉽게 적용된다.

에밀리 데이비슨 같은 신용점수 전문가들은 “누구나 원하는 만큼의 카드를 가질 수 있다”고 말한다.

대출자가 너무 많은 공개 cc 계좌를 본다면, 지옥이라고 불릴 때, 적어도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다른 것에 대한 당신의 신청이 거절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라.

앨리슨은 “안녕 카드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책을 쓸지도 모른다. 행정 구역에서 당신은 왜 사람들이 그들의 SD 카드를 잘라야 하는지에 대해 더 바람직한 장소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받아서는 안 되는 상위 세 가지 이유까지 좁힐 수 있다면, 그들은 어떻게 될 것인가?다른 카드들은 또한 당신이 잔액에 대한 0의 이자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카드현금화 카드를 찾을 수 있다.

저축으로의 거래 이전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기부로 눈이 멀게 하려고 노력하라. 사실과 관련된 좋은 제안이 있을 때, 그것은 새로운 신용카드 직전에, 당신이 약관을 매우 잘 읽었고 타로 카드와 함께 오는 수수료를 알고 있다고 확신하라.

옵션 1 은행에 가서 250달러 또는 50,000달러를 주고 기본적으로 250,000달러 또는 50,000달러를 대출해 준다. 최소 상환액 대비 항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하라. 그 방법으로 신용카드로 항상 끝나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지불로 약간의 이자를 죽인다.

사람들은 낮은 소득을 보충하기 위해 신용카드로 돈을 절약해야 하는 직장에 들어가고 있다.

그들의 수입은 시간외 근무시간이 적고, 실직하고, 또한 그들의 직업에 도움이 되는 낮은 급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감소한다.

각 30개마다 즉시 그리고 전액으로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분할을 지연시키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급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문가들은 이자 요금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한다.

도움을 좀 받으세요. 훌륭한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면, 그들은 정말로 수치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당신의 부채와 잘 지낼 수 있는 잠재력에서, 당신은 그 특정한 부채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그려야 한다.

오, 그리고 신용카드를 잘라라!만약 당신이 항상 이것을 완성하는데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지불할 수 없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정말 좋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갚는다면 얼마나 많은 돈을 이자로 절약할 것인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와 함께 멈추고 갚기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많은 빚을 없애는지 놀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더 적은 금액을 빨리 갚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적은 은행 부채로 현명한 출발을 찾는다;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 이자 이자를 절약할 것이기 때문에 더 높은 이자 신용카드로 시작한다고 믿는다.

콘사이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