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문가 리뷰 및 고객 리뷰를 읽는 연습

전문가 리뷰와 고객 리뷰를 읽는 연습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 작업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한 자리에서 완료되어서는 안 된다. 검토자가 동의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제품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정보에 입각한 동의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 아이디어를 완전히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당신이 검색을 시작했을 때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구매를 완료한다.

먼저 온라인 금속 합금 휠 판매 사이트에 대한 온라인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가서 휠 및 타이어 온라인 상점을 입력하면이 범주에 속하는 모든 사이트를 방문하고 더 안전한면에서 제공하는 것을 보고, 당신이 살고 있는 국가 또는 지역에 있는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것은 각 사이트를 확인하고 테스트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도록합니다.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입한 이전 고객이 제공한 이모니티. 마침내 한 사이트에 정착할 때 물리적 주소와 작업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 소유자가 존재한다는 증거

그리고 여기 우리가 전통적인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쇼핑할 때 때때로 간과하는 또 다른 사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게로 여행할 때, 당신은 휘발유를 태우고 차에 착용하고 찢어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정말로 당신의 돈이 나아가는 것을 보고 싶은가? 아마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돈 중 일부가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실제 구매로 가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가스는 비싸고, 연료 배출은 환경에 나쁘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손실 시나리오다!온라인 쇼핑은 어떤 가스도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은 운전하는 것과 같은 수준의 오염물질을 생산하지 않으며, 당신은 결코 당신의 컴퓨터에 연료를 공급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또한 내가 쇼핑 디자이너 라벨을 붙이는 작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내 것과 같은 작은 마을에서 찾기 쉽지 않다. 그러나 패션과 의류는 웹에서 만연한다.

초대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거대한 의류 슈퍼스토어에 이르기까지, 나는 내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보통 재고와 내 사이즈로.

당신의 아이는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것이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하는 음식을 어떻게 사는지 그리고 당신이 다른 제품들 사이의 가격을 어떻게 확인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당신과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돈의 가치를 배울 것이다. 당신이 매일 먹는 음식을 어떻게 사는지 보는 것은 우리 아이들에게 교육적이다. 나의 3살짜리 딸은 우리가 사는 많은 음식과 일주일에서 일주일 사이의 베이스를 고를 수 있다.

우리 아이들과 쇼핑을 하는 동안 그들은 남은 생애 동안 그 가치가 사용될 것이라는 것을 배우고 있다.

쇼핑몰과 소매점은 한정되고 특정한 상품만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쇼핑으로, 당신은 수백만 개의 품목에 접근할 수 있다.

특히 보통은 찾기 어렵다. 당신은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전형적으로 찾을 수 없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다.

전 세계의 많은 쇼핑몰들이 현재 리조트 몰이 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그곳에서 쇼핑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이제 그곳에서 살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 숙박시설을 갖게 될 것이다. 최고의 쇼핑몰은 리조트나 호텔 지역을 쇼핑몰에 바로 통합시킬 것이다. 이것은 호텔 체육관, 고급 라운지, 활동 센터가 쇼핑몰 전체에서 모두 발견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곳에 머무른다면, 두 시설 모두 살아남기 위해 서로 의존하게 만든다. 호텔과 당신은 한가하게 산책을 하고 싶어하고, 쇼핑몰 식료품점에서 간식을 몇 개 사면서 쇼핑몰을 거닐지 않는 것은 어떨까?시간이 돌아왔다. 많은 웹사이트와 의류 아이템을 온라인으로 방문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쇼핑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그 시간은 당신이 가게를 드나드는 데 소비했을 시간을 능가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돌려줄 수 있을 것이다.

여자와 여자아이들이 쇼핑 성인용품몰 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친구와 여동생 옷장에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보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그들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보고, 스퀼링 오, 세상에, 나는 이것을 좋아한다!어디서 났어? 그리고 당연히 쇼핑몰로 달려가서 샀지!

온라인 쇼핑 네트워크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어 누구나 다른 행동들 중에서 추가, 팔로우, 연결,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무료 회원이 되고, 친구를 추가하거나, 당신이 사고 싶은 제품을 쇼핑한 사람을 따라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쇼핑할 때마다 수표를 우편으로 받고, 당신이 제품을 구입한 사람이라면, 당신은 쇼핑을 위한 현금과 동등한 보너스 구매 수표를 받는다.

런던은 다양한 취향의 런던 슈트를 입은 쇼핑 경험이 풍부한 활기찬 도시로, 가장 선호하는 장소에서 가장 좋은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세계적인 쇼핑의 중심지로 항상 런던을 만들었다. 쇼핑은 꽤 흥미롭고 심지어 스트레스도 받지 않는다. 당신의 눈과 손은 멋질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