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예를 들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작곡을 좋아하십니까?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 만약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 오피가이드 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먼저 배워야 한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해야 한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생각에, 당신은 정확히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고객이 고객에게 자신의 설명과 평가에서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고객이 고객을 이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독특한 긴장 좋은 아이디어로 만드는 항목의 특징을 설명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제공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을 제공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아마도 당신의 전망이 찾으려고 하는 바로 그 장점일 것이다.

링크, 즉 백링크는 구글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어느 지점에 도달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다. 수많은 종류의 백링크, 훌륭하고 나쁜 백링크가 있다.

대부분의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의 자료가 웹사이트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위를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더 많은 PR 사이트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시 접속하기를 원한다.

귀사의 사이트에 연결된 높은 홍보 웹사이트일수록, 귀사의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구글은 이러한 이유로 귀사의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당신에게 더 간단해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하천에서 현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을 논의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품목에 대한 하나의 설정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는 여성 건강을 위한 2번째, 매력 아이템에 대한 3번째 설정 등이 있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도 위대한 점을 지적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은 지붕 시스템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결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웹사이트가 있는 훌륭한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제휴 마케팅은 계열사를 통한 마케팅을 나타낸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당신의 계열사는 당신이 해야 할 모든 마케팅 일을 한다.

귀사의 조직을 홍보할 계열사를 찾습니다.하지만 귀사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온라인 마케터의 끈기는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수행하는 모든 일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장 근본적인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면, 나는 이것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결단력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실패의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다. 그것은 한 번에 한 걸음씩 작은 걸음씩,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가 정상으로 올라갈 것이다. 어려운 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면서 마케팅에 대한 최고의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정확히 같은 열정이 재정적 성공을 이루는 가장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

백금 아이디어!당신은 항상 개인이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으므로, 새로운 고객을 데려오기 위해 계속해서 그것들을 바꿀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에게 최고의 행동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인데,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