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발견하고 해당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십시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발견하고,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얻기 위해 발견한 것을 활용하라. 당신은 또한 훨씬 덜 유익하겠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된 양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필수적인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자,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이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제휴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들도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품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 하는 것이다.

먼저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유의 및 2단계 디렉토리 사이트로 웹 사이트 전송, 짧은 기사 작성, 뉴스 발표 등 화이트 모자 브라우즈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한다.

신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런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실제로 제품이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존재하는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또는 적어도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능한 한 빨리,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실질적인 유혹이 있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복제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하고, 다시 실행한다.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다시 한번 장담하건대,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수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고객 기반을 갖추면, 다양하고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특정 틈새시장의 다른 요소들을 믿기 시작하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항목에 이 새롭고 다른 기울기를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들이 그들이 대표하는 웹 사이트에 일관된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긴 오피사이트 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그 소동은 진짜가 아니다. 너는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추측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는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끊임없이 하는 건 아니야

사람들은 인터넷에 올라온 당신의 글을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내가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그들의 시간적 재산의 대부분을 투자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에 출연한다면, 많은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많은 시간 구조를 취한 잠재적 고객들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소득을 창출하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것을 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모두 고르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한 번 가입하고 여러 사업에서 수많은 제품에 선물하는 것이다.

판매가 있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당신의 현금을 잃을 수 없지만, 당신의 시간을 낼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품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접근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