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것들의 간격을 개별적으로 살펴보자

이 지역의 개별적인 작업의 간격을 살펴보자. 그 지역의 작업에는 채용 방법이 포함된다. 누가 그것을 사용할 것인가? 그들은 실제로 각 방을 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공공장소인가, 아니면 사적인 공간인가? 각 지역은 여러분이 성공하기 위해 의도된 것을 정확히 위해 살기 쉽고, 사용 가능하며, 잘 기능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계획 아이디어를 분석하기 시작했습니다.아주 소름끼치는 것이죠.여기에 유용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신참을 디자인한다면, 항상 좋은 것이 있기를 바랍니다

주위를 꽤 잘 둘러보세요 벽과 천장을 보세요. 창문 모양과 블라인드를 보세요. 모든 것을 덮을 수 있 강아지화분 는 벽은 무슨 색이죠? 이 층의 색은 어떻게 되죠? 누구나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사실상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인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고 있습니다.여기 여러분 자신의 집에서 사람들을 즉각적으로 느끼게 하는 몇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당신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해결책은 다른 차원을 더한다.

포인트 시원하든, 대리석 슬래브가 따뜻하든, 털이 많은 양탄자 같은 어떤 재료들, 예를 들어 부드럽고 유연한 재료들은 나에게 손대라고 말하고 당신의 집이 즉시 더 편안해지고, 우연히 목표로 삼고 있는 전반적인 주제를 증가시키도록 돕는다.

여기 아주 중요한 규칙이 하나 있는데, 아마도 두 가지가 있을 것이다. 파일과 두 번째 안에 넣고 있는 것을 사랑해야 하고,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모으라. 당신이 이것을 살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당신의 꿈을 세우고 사랑하는 디자인을 창조하는 것은 당신의 꿈과 사랑이다. 당신의 부모님과 당신의 반영

당신의 방은 성격을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이 당신의 방을 방출하고 싶은 일반적인 모습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측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항상 그 분위기를 일관되게 한다.

검색엔진 최적화에서 가치 있는 두 가지 요소는 경험과 코칭이다. 직업에서 창의성, 유연성, 다양성과 관련된 것이 있다.

이 직업에서는 많은 도전이 시작된다. 이 직업에서는 당신의 요구에 맞게 당신의 접근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한 직업을 제공한다.

그러나 실제로 이 분야를 조사하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가능성이 있다.

시간당 수수료 디자이너가 요청할 때만 필요한 경우, 그녀는 시간당 요금을 부과한다.

다른 디자이너는 경험, 전문지식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시간당 요금이 다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기사에 있는 사실상 모든 룸 머천다이즈에 대한 주제나 색상 계획을 결정하는 것이다. 그러면 일반적으로 당신의 호기심에 얽매여 있을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상 계획은 당신의 색상을 중심으로 당신의 색상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가구 평가 해당 지역의 가구가 빛나기를 원하거나 가구가 역사적인 과거와 혼합되기를 원하는 경우 페인트가 있는 색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평가하십시오. 또한 물리적 훈련 창 치료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매달린 그림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 그림이 눈에 잘 띄는 것이다.

공간 계획 –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는지 확인하도록 가구를 확장하십시오. 각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측정 각 제곱이 1자리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창과 문을 반드시 위치하십시오. 당신은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다.

같은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고, 가장 좋은 레이아웃이 어떤 경험을 할 수 있는지 다시 한 번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모공과 피부가 실수로 만드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실내 디자인에서 크다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에,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 해답이 가능하다고 확신하라. 아마도, 지루한 집에 피자즈를 하기 위해 가구를 낚시해 보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생각을 해보라.

당신의 거처를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항상 해야 할 노력이 필요하다. 중립적인 색 기원으로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색조로 시작하는 것이 나쁘지 않을 것이다. 브라운은 이 양탄자와 베개와 함께 통합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교환 가능한 슬리퍼를 찾는 어떤 종류의 색상도 당신의 방의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게 해준다. 가구는 충분히 사는 사람들의 부정적인 면에 적응할 수 있게 하는 경향이 있다.

공간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많은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해지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최소와 획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예술과 관련된 멋진 작품들을 전시할 수 있는 충분한 여지를 남겨준다. 만약 이 공간들과 실제로 무엇을 둘 것인가에 관한 것이라면,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작품들의 유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