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레드는 빌을 상대했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Fred는 빌을 다룬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을 홍보하기 위해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그가 단기 할부 대출을 가져왔고 빌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제휴업체의 클릭 수를 모두 추적한 다음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수익 목표 달성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뷰와 관련된 트랙과 같은 구매 트랙을 선택한 다음 좋은 제휴 링크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 내는 제품에 집중하십시오.세 세니트 번째 이유는,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규모 사업에 행운은 가능한 한 많습니다. &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의 제품을 커버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당신은 여분의 비용과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당신은 다른 p를 홍보하는데 있어서 위험을 무릅쓰지 않습니다.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모든 기간 & MONY를 투입하고, 그것의 마케팅을 위해 모든 기간 & MONY를 할 수 있지만 제로화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면, 또는 당신에게 단지 나쁜 판매를 주기 위해서, 당신은 위험을 감수할 필요가 있는가?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이미 존재했고 1980년대 후반부터 기본 모델은 4개의 주요 주체를 포함한다.

첫째, 당신이 시장 또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와 함께 판매점 또는 소매점이 있다.

두번째, 당신이 가맹점과 당신, 제휴사에 관련된 당신의 연결고리가 있을 때 서비스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링크 b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의 관심사이고 그들이 당신의 일에 대한 판매의 생성과 당신이 받는 것을 의심할 여지없이 추적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세번째, 당신이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당신이 선택한 서비스에 대한 직접 아이디어를 쓰는 것이 무엇이 좋은지를 깨닫는 출판사 또는 제휴사가 있을 수 있다.

넷째, 당신의 관심은 최고조에 달한 고객이다.당신의 서면 단어를 세일하길 원합니다.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를 매겨서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고 어떤 프로그램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지이다.왜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