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키워드는 회사 외에 귀사와도 관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키워드는 회사 이외에 귀사와도 연관되어야 합니다.그리고 동시에 세부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된 키워드와 링크도 있어야 합니다.여러분의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시켜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다양한 콘테스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상당한 스노 마케팅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전반적으로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가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결과를 만들어 낼 만큼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즉, 상황을 만드는 힘)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소셜 네트워크의 회원 수와 직결된다. 미디어는 바이러스성 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단어다. 입마케팅 워드는 당신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요인이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주요 패널은 연락처로, 중간은 소셜 네트워 먹튀폴리스 킹 웹사이트, 중간은 비디오 카메라, 미디어 게이머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가기용 바닥 패널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접점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고, 이웃을 더 빨리 이용할 수 있어, 노키아 C3는 연락처를 위한 훌륭한 전화기를 만든다. 채터박스

최근에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예산안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우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나는 그 반대(일단 게시물과 몇 개의 규칙적인 것에 결합)를 생각하는데 이용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어 놓았다. 나는 이제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사무실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장소들에 대한 답변을 잘 발표해야 한다.

사회 웹사이트의 매력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고객이나 이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많은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는가? 사이트에서 경쟁업체를 운영할 수 있고, 독특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팬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무엇을 강화할 수 있는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자료를 구성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 이런 유형의 사회적 홍보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는 귀신 작가와 함께 글을 쓸 수 있는 작업) 사회적 표시는 흥미 진진하고 매력적이며 신속한 작품을 청중에게 가져옵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진실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개발은 간단하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비디오를 효율적으로 계획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법이 나오는 중요한 결과를 볼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연결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을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아이디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SNS 마케팅처럼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면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독자가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익하거나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그리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었다. 최소한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권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적절하게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SOC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