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단 당신이 마케터라는 생각을 바꾸고,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 2위를 차지하게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생산해야 할 돈의 형태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가 되고, 두번째로 부동산 사업가가 된다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생산해야 할 돈의 형태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리스크란 무엇인가? 어떤 사람들은 위험을 손해 볼 가능성으로 정의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위험의 형태를 알아야 하고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서로 위험을 모두 피할 수 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적으로 현명하게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종종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했든 아니든 간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노련한 코치가 코인 제작 없기 때문에 그것을 수리하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방어하는 동안, 나는 내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바칠 만큼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가질 것 같지 않다. 다음 단계는 이런 것들 중 어느 것도 쉽게 기여하지 못한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것이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든다는 것이어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극도로 어려운 방법은 이러한 위험을 완화시키는 방법이 아니다. 바라건대,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사람들이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이 자본 취득을 위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리게 될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그룹보다 더 가치가 높은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연방정부가 감각을 선택하고 장기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금융 부채 회사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면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 수익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대한 개요를 연구한 후 항상 기업에 대한 계획 배당금에 대한 강한 이야기를 가진 기업을 얻음 배당금이 중단 되더라도 이것은 잠시 동안만 지속되기 위해 강력한 기업이 빠르게 반등하고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가능한 한 증권을 고르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시장에 대한 흐름을 위해 항상 현재의 뉴스와 접촉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실제로 주식의 실제 가치를 알아내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이 체크아웃하고 투자할 때 당신은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어떤 결론도 내려야 한다.

개인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100%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부동산에서 풀타임으로 투자하는 다음 것을 볼 준비가 되었는가? 당신은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로 가기 위해서인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당신의 점프가 순조롭게 끝나기 전에, 그것은 투자를 소비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연구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알아야 할 차이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연구를 통해 우리가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한 인식과 단점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정보 옵션을 얻을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당신은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갖고 싶을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주시하고 성과를 통해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주식시장에서 이익을 얻고 싶다면 투자가격을 배워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비상자금을 위해 저축한 후, 투자로부터 달성할 것을 알고 있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금과 재투자를 통해 완료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을 가져야 한다.

지속은 적어도 3년 이상이다. 왜 3년 이상? 왜냐하면, 특정 장기적 이익만이 장기 매수에 대한 충분한 감각을 만들어 낼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인상한다면, 자본 이득은 매우 가능성이 높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된 회사에 제안을 하는 것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값싼 가격에 귀중한 동전을 쉽게 살 수 있다.

금 블로거들과 전문가들로부터 리뷰와 포럼을 찾아라. 금을 구입하는 가장 좋은 장소를 위한 읽기와 연구는 인터넷에 넘쳐날 것이다. 금 웹사이트를 위한 다양한 현금이 넘쳐날 것이다. 단지 어떤 것이 합법적이고 어떤 것이 신중하지 않은지 면밀히 조사하는 것을 배우라. 그리고 동시에 주의 깊게 들여다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