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려면 저가의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가의 아이템을 찾으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아이템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아이템을 구입하십시오. 이 비율을 미결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책을 미친 듯이 읽지 마라;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자마자, 처음에는 수입을 창출하지 못하고, 책을 읽는 돈을 반복해서 벌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발견한 것과 함께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조사를 중단하는 것이 좋다.

고객이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해당 비즈니스에 연결할 수 있는 회사 또는 기타 회사와의 관계.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커미션을 받는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정말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 연구가 어떤 키워드 연구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곤경에 처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reat Keywords, Word Tracker 그리고 그 도구들 중 어느 것에 대해서도 키워드 조사를 해야 한다.

필요, 경쟁, 긴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꼬리 키워드 등

만약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렇게 하면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으며, 이는 유행이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존경할 만한 회사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많은 기술과 팁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 절대적으로 하지 않아도 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중요한 일은 해서는 안 되는 일, 때로는 실제로는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먹튀 시작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게 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끊임없이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추가적인 이익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 마케팅과 SEO 방법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다른 특정한 제안을 광고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선택하는 것이다.나는 그들 대부분이 내가 이러한 슈퍼 계열사를 연구할 때 그들의 사업을 발전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몇몇 성공한 개인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개발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했다. 로버트 기요사키는 부동산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서비스에 출연한다면, 부동산은 우리의 전망과 웹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A 많은 믿을 수 없는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 구조를 취한 잠재적 고객들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해저 닌자 뜨개질의 특정한 틈새에 대해 극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 파톰 아래로 내려가면 퍼럴 스티치를 하는 것이 어렵다는 현실을 상상해보라.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시겠습니까?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 수입을 창출하지 못하고, 결코 돈을 벌지 못할지도 모른다. 책을 확인하는 것은 끊임없이 시간을 끌게 한다.

당신이 현재 알아낸 것과 함께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조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완벽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 지식 있는 개인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 단점은 단 하나뿐입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자신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입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하는 일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연구 스튜를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 드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